[2003 골든브랜드 대상] '씨에이팜' ‥ 젊고 싱싱한 피부 돌려드려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터넷 쇼핑몰과 병의원, 홈쇼핑을 대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온 '씨에이팜'이 약국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대웅제약 출신인 박희준 대표가 2001년 8월 설립한 씨에이팜은 임상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하는 대체요법 전문 업체다.
박 대표는 임산부 전용 제품업체를 표방하고 임산부들을 상대로 마케팅활동을 펼치는 데 주력해 왔다.
이 회사 박 대표는 "태반 성분은 피하혈관에 있는 혈류량을 증가시켜 피부노화를 방지해 젊고 싱싱한 피부로 가꿔주며, 천연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를 제거해 편안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말하고 "알레르기 아토피성 피부염에 유효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성 피부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태반성분은 상처 회복력이 뛰어나 화상부위에 인조피부 대신 사용해 흉터가 남지 않도록 하는데 이용돼 왔다.
태반에 함유돼 있는 성장인자들의 정제가 쉽지 않아 손상되거나 노화된 피부에 사용이 어려웠으나, 최근 계속되는 연구 개발을 통해 이러한 물질들을 추출할 수 있게 됐다.
씨에이팜의 주요제품인 '프라센트'라는 태반 비누·마스크팩·크림의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비누에서 시작해 크림까지 단계별로 사용한다.
기존 제품들이 대부분 피부 표피 침투에만 머무는 데 비해 프라센트라 크림은 진피층까지 흡수가 되도록 리포좀화한 크림으로 효과가 우수한 게 장점이다.
씨에이팜은 '튼살' 관련 검색 1위 업체가 될 정도로 인터넷 쇼핑몰마케팅에 공을 들이는 한편 산부인과 학회와 피부과 학회 지원활동을 통해 병의원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 홈쇼핑 뿐 만 아니라 중국시장 진출을 위해 박람회 등에 참가중인 씨에이팜은 세계 시장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