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Business] 연대장 삼겹살 .. 불경기에 약되는 삼겹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대장 삼겹살"
불경기에도 불황을 타지 않는 외식사업이 있다면 단연코 삼겹살이다.
흔히 즐기는 삼겹살과는 달리 업그레이드된 맛과 건강까지 고려,삼겹살의 차별화를 시도한 연대장 삼겹살(대표:정재덕 www.doorooi.co.kr)이 있어 미식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한차원 높은 새로운 음식 문화를 선보이겠다는 의욕으로 출발한 연대장삼겹살은 강원도 철원군 청정지역의 최상등급 신선육을 사용, 우선 고기의 맛을 달리 한다.
게다가 독특하게 개발된 연된장 소스는 강원도 철원 향토음식공모전에서 금상을 차지할 정도로 일반 소스와 다른 경지에 올라 있다.
우선 맛이 담백하고 육질이 쫄깃쫄깃하다.
다른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느끼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20여 가지 한방재료와 연된장으로 숙성시켜 건강식 삼겹살이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외식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엄선된 재료의 안정된 공급망 확보에 있다"고 말하는 정대표는 "양질의 암퇘지를 48시간 이상 숙성시켜 공급하고,요리의 개발도 본사가 직접 맡아 지도함으로써 전문주방장이 필요 없도록 창업비용 절감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강조한다.
이곳은 특히 구울 때 삼겹살 특유의 냄새가 없어 여성고객들도 즐겨 찾고 있으며,가족단위의 외식과 애주가들의 안주로도 사랑을 받고 있다.
마케팅 전략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삼겹살"을 표방,돼지고기가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영양에 한방재료와 연된장을 적절히 배합 효능을 높였으며,내부 인테리어를 황토로 처리함으로써 독소 제거,분해,정화작용을 하는 분위기를 연출, 건강삼겹살의 이미지를 강화하였다.
또한 "맛과 멋을 아는 사람들이 찾는 곳"이란 회사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특허출원 중인 한방소스와 간장소스는 다른 삼겹살 전문점과 차별화된 독특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자체 개발한 숙취해소음료를 제공하고 있는 점인데 애주가들이 즐겨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
연대장 삼겹살 정대표는 "무리하게 가맹점을 수를 하나 더 늘리기 보다는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는 점주님들과 하고 싶다"며 "맛과 물류유통의 안정된 관리를 위해 올해 30개 가맹점 정도로만 제한적으로 진행해 왔다"고 말했다.
현재 난립하고 있는 삼겹살 전문프랜차이즈 가운데 연대장 삼겹살이 주목받는 이유다.
창업문의 : 02)582-7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