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Business] (주)고스푸드 '쏘비쏘비'..즉석 소시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식단의 서구화 추세를 거론하지 않더라도 소시지는 이미 각종 찌게나 간식, 술 안주로 빠지지 않은 아이템이다.
지금까지 소시지 공급은 국내 대기업이나 수입에 의존한 비율이 큰 편이었으나 ㈜고스푸드(대표: 고석숭)의 즉석 소시지 제조기(제품명: 쏘비쏘비)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유럽풍 고급 수제식 소시지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기존에는 제조설비의 설치공간에 대한 부담과 복잡한 공정, 육원료의 신선도 유지의 어려움 등으로 개인이나 일반 사업자들의 생산에 어려움이 많았으며 특히 다품종을 즉석에서 제조, 판매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였다.
하지만, 즉석 소시지 제조기 '쏘비쏘비'는 충진기, 혼합기, 꼬임기를 한대로 대신하는 기능이 있어 장소확보에 대한 부담이 적고 부속물의 탈,부착과 세척이 용이해 특히 초보자들의 사용이 용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대량생산으로 식상해진 소시지의 맛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를 첨가한 자기만의 독특한 소시지를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정통 소시지 제조방법인 수작업 반죽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 육고기 본래의 부드러운 맛과 자연적 결착력이 뛰어나며 무방부제, 무색소의 안전함과 야채나 콩, 양념 등을 첨가해 시중 유통 소시지보다 건강과 맛에 있어서 월등히 뛰어나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전국 '하우스 맥주 전문점'과 B2B 전략을 추진이며, 각 할인점, 매장 내에 즉석 소시지 제조기와 요리기를 설치 준비 중이다.
최근의 외식 문화를 바로 잡을 아이템으로, 음식 문화의 고급화를 지향하며 소비자의 건강뿐만 아니라 '맛의 소시지'를 제공할 수 있는 '쏘비쏘비'는 기대되는 창업아이템이다.
㈜고스푸드는 즉석 소시지 제조기/요리기 유통뿐만 아니라, 소시지 전문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진출, 천안에 '쏘비쏘비' 1호점을 12월 중순 오픈할 예정이다.
전국 300호점을 목표로, 최초 10호점까지는 최대한 지원을 할 예정으로 체인점 모집 중에 있다.
문의:02)582-5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