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기업] '(주)현대훼미리리조트' ‥ VIP회원 '99만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겨울산의 정취를 들라면 단연코 은빛 설원의 낭만을 꼽을 수 있다.
겨울이 무르익어 가면서 국내 제일의 명산인 설악산도 짙은 유혹의 손길을 뻗는다.
올해도 어김없이 눈꽃의 잔치를 준비하고 있는 설악산은 눈을 이고 있는 모습이 가장 아름다워 이름도 '설악'이다.
설악이 인접한 속초에는 다양한 경치만큼 먹거리와 즐길 거리도 무궁무진하다.
때문에 설악을 찾자니 고민이 앞선다.
허다한 비경 가운데 어디를 고를지….
'강원도의 힘' 바로 그 중심에 있는 속초에 획기적인 콘도상품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대의 체인망을 자랑하는 (주)현대훼미리리조트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99만원에 총 기간 10년(5년후 재연장)간 콘도를 이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VIP 상품을 선보인 것.
현대훼미리리조트 VIP 고객으로 가입하면 설악과 평창, 청평·양평·가평·충주·도고·지리산·경주·해운대·덕구온천·제주·베트남·사이판 등 국내외 27개 지역 직영 및 체인 콘도를 매년 30박 이상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풍성한 이벤트도 돋보인다.
가입자에 한해 용평이나 대명 홍천, 휘닉스파크, 현대성우리조트 등지의 스키장 요금을 30∼50%가량 할인해 주는 것.
얄팍한 주머니 사정으로 인해 교외의 호화스러운 콘도가 '그림의 떡'이나 매 한가지이던 직장인들과 소규모 자영업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에 A동 10층 3백12실, B동 6층 1백63실의 대규모 시설을 갖춘 현대훼미리리조트는 설악의 수려한 풍경, 동해의 일출광경을 볼 수 있는 최적의 가족단위 휴양처로 평가받고 있다.
한식당과 양식당 스카이라운지 커피숍 세미나실 노래방 탁구장 볼링장 비디오숍 토산품코너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호젓하면서도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일상에 찌든 스트레스를 가라앉히고 새로운 재충전의 시간을 맞이하기에는 안성맞춤인 셈이다.
콘도 주변에는 낙산사와 진전사지, 화암사를 비롯해 백담사와 설악산,신흥사,척산온천,영랑호,비선대,봉포해수욕장 등 관광명소도 운집해 있다.
이번 행사기간 내에 가입하면 설악·청평가족호텔의 22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청평가족호텔은 18평 52실로 구성된 아늑한 분위기의 콘도로 축구장과 농구장,야외음악당,서바이벌장,캠프화이어장 등의 외부시설을 두루 갖춘 곳이다.
바비큐파티와 숯불구이,호텔앞 조종천 물놀이,산림욕장 등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현대훼미리리조트는 행사기간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여권발행 등 부차적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동차 보험·구입 등의 서비스도 대행해준다.
가입기간 중에는 연회비가 면제되며 평일의 경우에는 여러 객실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가입비는 신용카드로도 3∼12개월까지 나눠낼 수 있다.
현대훼미리리조트 관계자는 "고품격 서비스 차원에서 행사기간 내에 가입한 고객들에 한해 연회비 면제와 함께 설악 및 청평가족호텔 무료숙박권 22장을 선착순으로 한정 지급한다"며 "양질의 차별화 된 가치를 추구하는 현대훼미리리조트는 가족중심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한편, 경제적이고 편리한 여가시스템 개발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02)549-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