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1일) '와우 동물천하' ; '사랑과 전쟁'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5분)=정선은 시누이인 승미와 너무 친한 남편 때문에 결혼 후 많은 갈등을 겪는다.
승미가 시집을 가면 괜찮겠지 생각한 정선은 승미의 중매를 선다.
승미는 결혼하지만 얼마 못 가 이혼을 하고 만다.
피임하는 것까지 오빠한테 물어보는 아내를 이해할 수 없다며 승미의 남편이 이혼을 신청한 것이다.
남편이 승미를 다시 집으로 데려오자 갈등은 점점 심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정선은 남편과 여동생이 친남매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와우 동물천하(MBC 오후 7시20분)=대전 동물원의 간판스타인 사자 베를린과 최고의 식탐가 샤넬 사이에서 태어난 외동딸 샤키.샤키는 사파리에서 울보공주로 소문나 있다.
사육사들은 심심해하는 샤키를 위해 강아지를 친구로 만들어주었다.
아기사자 샤키와 강아지의 동거를 지켜본다.
다람쥐과의 동물 프레리 독을 일본에서 만났다.
공연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프레리 독 미크.
하지만 라이벌인 치프가 산수를 하며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자 강한 질투를 느낀다.
□파랑새는 있다(iTV 오후 10시35분)=상원은 가수로 데뷔 한지 30년이 넘었다.
그의 꿈은 죽기 전에 무명의 때를 벗고 가수 박상원이라는 이름 석자를 남기는 것이다.
가수이기에 앞서 세 아이의 아빠인 상원은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기 위해 할 수 없이 테이프를 팔아 돈을 벌어야 하는 처지다.
그는 4년 전 집을 나간 아내의 빈자리를 채워 줄 수 없어 늘 아이들에게 미안하다.
마침내 상원은 점점 초라해지는 자신과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아내와의 재결합을 결심한다.
□인간의 나라(SBS 오후 9시55분)=겉으로 보기엔 멀쩡한 윤덕순씨는 기차를 절대로 탈 수 없는 병을 앓고 있다.
기차뿐 아니라 사람 많은 백화점에 가거나 비행기를 타는 것도 엄두를 못 낸다.
이민 날짜를 잡아 놓고도 비행기를 타지 못해 이민을 포기했다.
그의 병명은 공황장애.
예고 없이 찾아오는 공포로 그는 모든 일을 다 접고 집에서만 생활하고 있다.
공황장애 치료의 권위자인 최영희 교수의 심리치료팀과 공황장애 완치자들과 함께 윤덕순씨의 기차타기 도전을 지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