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6일) '여인천하' ; 'TV특종 놀라운 세상'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인천하(SBS 오후 9시55분)=김안로는 난정이 세자를 시해하겠다는 말에 크게 화를 낸다.
하지만 모든 죄를 경빈에게 뒤집어 씌울 것이라는 말에 결국 난정에게 힘을 보태어주기로 결정을 내린다.
방백인은 난정에게 세자의 생일날 쥐로 돼지의 형상을 만들어 태운 후 동궁전에 매달면 세자의 몸이 쇠약해진다고 말해준다.
자순대비는 경빈을 찾아가 김안로와 윤임을 조정으로 불러들일 수 있도록 중종에게 얘기해달라고 부탁한다.
□TV특종 놀라운 세상(MBC 오후 7시25분)='난 남자야'란 노래로 또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킨 변신의 여왕 박지윤과 가수에서 CF모델과 VJ까지 종횡무진으로 활약하고 있는 깜찍한 10대 죠앤이 전생체험에 나선다.
'별난세상 돋보기'코너에선 대구를 떠들썩하게 만든 3인조 원숭이 그룹을 만난다.
건반 주자 알라딘,기타리스트 코난,드러머 다롱이로 결성된 원숭이 그룹 '바나나 브라더스'의 게릴라 콘서트가 방송된다.
□현장르포 제3지대(KBS1 밤 12시)='신(新)보부상,중국 도전기'.자기 몸무게의 수십 배에 달하는 짐을 지고,중국행 천인호에 몸을 실은 초보 보따리 상인들.
생계를 위해 나선 부부,사업 자금을 마련하려는 전 대기업 임원,그리고 중국을 경험하기 위해 이들을 따라 나선 고등학생까지 다양하다.
13억 중국인의 지갑을 열기 위해 대장정에 나선 이들의 중국시장 개척기와 삶의 애환을 들어본다.
□직업정보뱅크(EBS 오후 7시50분)=김병현 박찬호 등의 연봉협상과정에서 자주 들을 수 있었던 스포츠 에이전트에 대해 알아본다.
또 피부관리사의 하루를 리포터가 직접 체험해보면서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전문가 코너'에선 청년실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나눠 본다.
수시채용방식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서류작성 및 면접요령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