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 임금님 침실 훔쳐보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대 왕실의 성 관련 비법과 동양의 성비술을 총망라한 인터넷 성교육 동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의학전문 인터넷방송 한메디TV(www.hanmedi.com)가 드림엑스(www.dreamx.net)와 공동 제작한 "정세희의 파워섹스,황제의 침실 시리즈"가 바로 그것.왕들의 건강을 책임졌던 내시들의 이야기와 "도교 섹스의 비밀"을 통해 많은 후궁을 거느렸던 왕들의 성에너지 비법을 알려줌으로써 현대인의 성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중국을 비롯한 동양의 왕실에 전해 내려오는 그들만의 성 비방과 화병이나 스트레스에서 오는 각종 질병을 치료하는데 적합한 체위 등을 화면에 담았다.
이 성인 콘텐츠 제작에는 공중파방송에서 "암은 정복된다"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던 이왕래 PD가 연출을 맡았다.
특히 철저하게 역사고증을 거쳤으며 작품성과 연출력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통 에로배우 정세희가 내레이터로 등장하며 모 호텔 부회장 비서실 출신인 에로배우 하영이 출연한다.
1~3부에 걸친 시리즈물로 상영시간은 30분씩 총 90분.현재 한메디TV에서 방영중이며 드림엑스 성인채널에서 유료로 볼 수 있다.
한편 직장인 대상 인터넷교육업체인 알지닷컴(www.alzee.com)에서는 성교육강사로 유명한 구성애씨의 성희롱 예방교육 "성희롱 없는 밝은 직장 만들기"를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구성애씨의 육성강의와 역동적인 플래시 화면으로 구성된 이 강좌는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별도 프로그램 없이도 수강할 수 있으며 6일간 수강하고 나면 온라인으로 교육인증서를 발급해준다.
모든 과정이 인터넷을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직장내 성희롱 예방을 위해 집합교육이 어려운 사업체에 적합하며 기존 온라인교육 콘텐츠와는 달리 친근한 플래시 애니메이션과 구성애씨 특유의 입담으로 이뤄져 흥미진진하게 교육이 가능하다.
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