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홈쇼핑] 삼성몰, 블루윈에어컨 최고 25% 할인판매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삼성 블루윈에어컨을 시중가보다 최고 25% 할인판매하는 "블루윈 재고 특별판매전"을 실시한다.
23개 모델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무료배송.설치서비스도 실시한다.
지난 여름 1백21만원에 판매된 AP-C1200(12평형)는 92만2천,1백87만3천원이던 AP-C1830(18평형)은 1백49만8천원에 나왔다.
한솔CS클럽(www.csclub.com)은 가을을 맞아 침실과 거실분위기를 새로 꾸밀 수 있도록 "침구 및 러그,카페트 빅세일전"을 이달말까지 열고 있다.
침구세트는 3개월 무이자에 최고 60%까지 할인판매하고 사은품으로 커튼을 제공한다.
러그와 카페트는 6개월 무이자할부혜택에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e-현대백화점(www.e-hyundai.com)은 이달말까지 가을침구 단독기획전을 연다.
침구전문 브랜드인 조세핀과 공동으로 3가지 테마를 기획해 직접 제작.판매하는 행사로 시중가보다 40% 이상 저렴하다.
원단이나 소재는 전부 국산으로 항균,방취처리됐다.
사은품으로 코디용 쿠션 커버가 제공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오는 25일까지 "가을 인기상품 제안전"을 실시한다.
시즌 관련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이다.
카페트,양모차렵이불 등 따뜻한 공간연출에 필요한 다양한 생활용품이 저렴한 가격에 선보였다.
자전거,인라인 스케이트,킥보드 등 레저용품과 가을나들이를 위한 유모차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등도 준비됐다.
옥션(www.auction.co.kr)은 22일까지 "알뜰 혼수가전 페스티벌"을 연다.
삼성 LG 대우 동양매직 브라운 등이 행사에 참여해 TV VTR 냉장고 세탁기 가스레인지 전화기 등 총 46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백광엽 기자 kecore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