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1일) '우리가 남인가요' ; '뉴스추적'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가 남인가요(KBS1 오후 8시25분)=윤호는 미애에게 자신을 용서할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말한다.
하지만 미애는 냉담하기만 하다.
새벽부터 집안 일을 해대는 미연.
급기야 파출부를 부르지 말자는 말에 윤주는 그만 화를 내고 만다.
준성은 가까운 친지만 불러 민자와 조촐한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다.
윤주가 자신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것을 모르는 미연은 손윗동서 노릇을 톡톡히 하려고 윤주에게 반말을 한다.
□뉴스추적(SBS 오후 10시55분)='매맞는 선수들'.
지난 8월 경기도 광주에서 전지훈련 중이던 초등학교 씨름선수 김민규군이 사망했다.
경찰 조사결과 씨름부 학생들이 그동안 코치의 가혹한 체벌에 시달려 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관행처럼 벌어지고 있는 초·중·고 운동선수들에 대한 체벌과 구타.그 실태를 집중 취재하고 선진 스포츠 교육제도로 나아가기 위한 대안을 모색해본다.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고시 부부'(KBS2 오후 11시10분)=재학 시절 사법고시 1차에 패스한 현수.
현수가 평범하기만 한 수정과 결혼하겠다고 하자 집안에서는 강력히 반대한다.
현수는 수정과 동거에 들어가고 보다 못한 현수모는 수정을 찾아가 집에 들어와 살라고 한다.
현수의 사법고시 2차 합격은 쉽지 않다.
본격적인 공부를 위해 현수는 고시원으로 들어가고 결국 수정과 현수는 말뿐인 부부 사이가 돼버린다.
□문화매거진(MBC 밤 12시15분)=국악인 김덕수를 '문화가 화제'에서 만나본다.
태어나면서 지금까지 그의 음악인생을 살펴본다.
지난 14,15일 LG아트센터에서 열린 공연 '청배'의 하이라이트도 감상한다.
'책마을 이슈'에선 '하얀 전쟁'의 작가 안정효의 '미늘의 끝'을 살펴본다.
'한젬마의 그림 이야기'에선 충북에 자리한 '운보의 집'을 방문해 그 속에 살아 숨쉬는 고 김기창 화백의 예술혼을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