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영화] (5일) '쥬라기 공원 2' ; '은밀한 유혹'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쥬라기 공원 2-잃어버린 세계(SBS 오후 10시 50분)=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쥬라기 공원'의 속편.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한 작품으로 스케일이 크고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지는 대작이다.
컴퓨터그래픽을 이용한 초대형 화면은 살아 있는 공룡을 보는 것 같은 긴장감을 준다.
쥬라기 공원이 사고로 폐쇄된 지 4년여.
하지만 인젠사의 해먼드 회장은 이슬라 소르나 섬의 B구역에서 은밀히 공룡들을 사육하고 있다.
이 사실을 알고 있는 그의 조카인 사장은 공룡들을 샌디에이고로 옮겨와 돈을 벌 궁리를 하게 된다.
휴양을 떠났던 사람들이 공룡의 습격으로 사고를 당하고 해먼드 회장으로부터 이슬라 소르나 섬에 공룡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전해들은 말콤 박사는 여자친구인 사라 하딩 박사와 함께 긴급 파견된다.
섬에 도착한 말콤 박사 일행은 이 섬에서 모종의 음모가 꾸며지고 있음을 눈치챈다.
공룡 사냥꾼들과 공룡의 쫓고 쫓기는 혈투,말콤 박사 일행의 위기 일발이 계속되고 결국 거대한 티라노 사우루스 무리는 인젠사 사장 일당의 계획대로 샌디에이고 항구에 도착한다.
□은밀한 유혹(MBC 밤 12시 25분)=백만장자와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젊은 부부.
백만장자가 부부에게 제시한 조건은 '아내와의 하룻밤을 지내고 그 대가로 백만달러를 지불하는 것'.
로버트 레드포드,데미 무어,우디 해럴슨 등 호화 배역들이 펼치는 화려한 연기와 CF감독 출신의 애드리안 라인의 영상감각이 돋보이는 영화다.
미국에서 개봉 당시 '영화에서와 같은 상황이 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설문 조사에서 응답한 여성의 80%가 기꺼이 응하겠다고 대답해 소동을 일으킨 화제작이다.
다이애너와 데이빗은 고교시절 선후배 사이.
두 사람은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한다.
건축가인 데이빗은 건설회사에 다니면서 자기들만의 집을 지을 꿈에 젖어 있다.
마침 부동산 중개사로 일하는 아내 다이애너가 싼 땅을 사자고 제안한다.
그리고 은행 빚을 얻어 집을 짓기 시작한다.
하지만 불경기가 닥쳐 밀린 할부금을 갚지 못하고 땅까지 뺏길 지경에 처한다.
두 사람은 도박으로 자금을 벌자는 데이빗의 제의로 라스베이거스로 향하지만 한 밑천 잡아보려 했던 그들은 있는 돈마저 다 날려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