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15일) '그래도 사랑해'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래도 사랑해(SBS 오후 8시50분)=마지막회.
병원에선 어쩔 수 없이 조기 출산을 하자고 하고 순미는 며칠 더 참아 보겠다고 애원한다.
한편 경화는 아들을 낳는다.
순미는 호흡 곤란으로 괴로워하다가 급기야 수술을 받게 된다.
순미는 만약에 수술을 하다가 잘못되어 아기와 자신 중 택일해야 하는 사태가 벌어지면 아기를 낳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하고는 수술실로 들어간다.
□시사매거진 2580(MBC 오후 9시45분)=요즘 길거리에서 특정 상품이나 업소를 홍보하는 '아가씨'들을 흔히 볼 수 있다.
'행사의 꽃'이라고 불리우는 이른바 행사 도우미.
보수가 괜찮고 시선을 끈다는 점 때문에 도우미를 지원하는 이들이 많아 전문양성기관까지 생길 정도다.
하지만 도우미들은 '짧은 치마를 입은 인형'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의 시선에 곤혹스러울 때가 많다.
도우미들의 일상을 통해 화려함 뒤에 숨겨진 애환을 취재한다.
□대발견! 세상에 이런법이(KBS2 오전 8시40분)=도시인의 생활 속에 없어서는 안될 승강기.
승강기 적재하중 1인당 몸무게 65㎏은 어디에 근거한 것일까.
15인승 승강기의 경우 어느 시점에서 경고벨이 울리는지 알아본다.
또한 낯선 사람과 함께 승강기를 탔을 때 심리는 어떻게 변하는지 살펴본다.
63빌딩의 초고속 승강기는 얼마나 빠른지도 조사해본다.
□동양 극장(KBS2 오후 7시50분)=황철의 행방이 묘연해진 사이 차홍진은 차홍녀를 재력가에게 소개하고 결혼을 권유한다.
이 장면을 목격한 문예봉은 임선규에게 알려준다.
히로시는 홍녀를 찾아와 황철의 행방을 묻고 홍순언은 와케지마를 찾아가 동양극장을 세우겠다며 도와달라고 간청한다.
한편 황철은 만주에서 문 단장의 동생 정현을 만나게 된다.
그 후 문 단장의 죽음으로 인해 극단원의 이탈을 막으려다 말에서 떨어진다.
□다큐매거진-현장(EBS 오후 7시20분)=무더운 여름 대학진학을 목표로 막바지 피치를 올리고 있는 인문계 고등학교 3학년과는 다른 고민에 빠져있는 실업계 고등학생들.
제작팀이 만난 그들의 고민은 더욱 절박하고 현실적이었다.
'취업이냐,진학이냐' 전혀 다른 두 길을 놓고 고민하는 학생들도 있고 치열한 취업전쟁을 치르고 있는 학생들도 있다.
나이 19세에 자신의 인생을 결정 지어야할 기로에 선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TV 동물 농장(SBS 오전 9시50분)=인어공주 정유진이 제주도 서귀포시의 문섬에 살고 있는 문어를 만나러 바닷속으로 뛰어들었다.
성게나 물고기의 공격으로부터 알을 지키는 문어의 감동적인 모정을 공개한다.
'그룹 PLT 다섯 남자와 늑대개의 전설'에선 그룹 PLT가 7마리의 귀여운 새끼를 출산한 늑대개 설악이를 위해 국내 최초로 강아지 랩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