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 (주)대교 : "대교의 눈높이는 세계 1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대교는 최근 "눈높이사랑 눈높이교육"을 내세워 세계적인 종합교육정보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21세기 경영비전을 선포했다.
지난 76년 창사 이래 25년간 눈높이 학습시스템을 정착시켜 전국 2백20만명의 회원을 확보해 국내 최대 학습지업체로 우뚝 섰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하겠다는 전략이다.
이 회사의 이충구(51) 교육본사 대표이사는 "전사적인 차원의 전략 수립을 통해 시장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자 21세기 비전을 새롭게 정립했다"며 "향후 10년내에 세계적인 교육기업으로 새롭게 태어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교의 경영 비전은 "고객의 발전을 중시하고 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명을 다하자"는 것으로 요약된다.
물론 그 바탕에는 고객중심의 교육철학인 "눈높이"가 깔려 있다.
눈높이 교육은 학습자 개개인의 능력에 맞춰 난이도를 조절하는 개인별 능력별 학습이 가능토록 한 학습자 중심의 교육시스템이다.
대교는 제품 개발력, 신규사업 진출, 제휴 결성력, 브랜드파워 등을 발판으로 이같은 21세기 비전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다양한 매체를 통해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힘을 쏟기로 했다.
주요 연령별 학습방법과 교육적인 발전단계에 대한 심도깊은 연구와 온라인 무선통신 쌍방향TV 등 다양한 매체형식을 통해 이를 구현한다는 목표다.
대교는 이미 눈높이수학 국어 영어 과학 한자 등 과목별 학습지를 비롯 눈높이컴퓨터 CD롬 등 멀티미디어교재, 정서지능향상 프로그램인 눈높이EQ, 한글 수학 영어 등 유아전문 학습교재까지 다양한 영역의 학습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교는 또 유아용 학습지, IT 기반의 신규사업, 에듀테인먼트, 어린이캠프 프로그램, 생활문화 서비스, 개인 맞춤형 콘텐츠 개발 등 사업 다각화에도 발벗고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 25년간 쌓아온 방대한 양의 교육 콘텐츠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미래 교육 환경을 주도한다는 목표 아래 사이버 교육사업을 적극 펼치고 있다.
기존 오프라인 교육사업과 병행해 교육 포털사이트인 에듀피아(www.edupia.com)를 통해 알찬 학습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대표는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창의적인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국가의 교육 경쟁력 강화와 교육의 선진화를 이뤄 나갈 것"이라며 "영아에서 성인까지 인간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평생교육 서비스를 실현해 눈높이 브랜드를 세계 제1의 교육 브랜드로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02)829-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