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대문시장 닷컴, 국내외 무대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간 매출액 10조의 동대문시장이라는 거점을 활용하여 On-Line, Off-Line 서비스, 영업을 동시에 가동해 나가는 디디앤케이 주식회사(DIGITAL DONGDAEMUN & KOREA 대표 함기영)는 dongdaemun-market.com이라는 도메인으로 패션몰 Site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디디앤케이 주식회사(www.dongdaemun-market.com)는 User의 편리성을 위해 단순하고 빠른 상품 검색과 간편한 Site 이해, Shopping이 용이하게 했으며 상품 이미지 정보 제공을 위해 정확한 상품 이미지 표현과 다양한 상품의 정보(비교 가능한 Size guide, 상품 원단 및 소재 등 특징소개)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디디앤케이 주식회사의 결제 시스템은 데이콤 신용 카드 결제 시스템을 도입, 회원이 안전하게 카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통장 입금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디디앤케이 주식회사는 동대문 상가 내 다양한 상품을 확보, 차별화 된 Site 서비스를 위해 각 클럽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국가별 기호에 맞는 동대문 시장의 다양한 상품을 특화 집중시킬 수 있는 국가별 Site를 영어는 3월중에 Open예정이며, 특히 일본 10대 청소년 네티즌을 겨냥해 그들의 취향을 고려, 동대문 시장에서 최상의 아이템을 선별한 별도의 일본 사이트 및 러시아, 중국, 남미 등 Site도 상반기 중 운영할 계획이다.

    디디앤케이 주식회사에서 현재 링크 가능한 도메인은 dongdaemun-market.com과 ddm-market.com이지만 보유 중인 도메인 kangnam-market.com, eddmm.com, iddmm.com, eddmm.com, 동대문패션.com을 연계 보안, 결제, 광고기획, 물류, 수출입, 여행, 숙박회사 등 각 분야의 제휴 기업과 흡수, 합병 전자상거래 사업의 전문적이고 총체적인 그룹으로 육성해나가며 dongdaemun-market.com을 세계적인 종합 패션몰로 성장 시킬 예정이다.

    [한경닷컴]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