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SBS 오후 9시55분)=용녀는 순대에게 자신의 친구가 소개해 주는 회사로 자리를 옮기라고 제의한다.

순대는 용녀의 호의를 거절하고 용녀는 그런 순대에게 함께 일하는 것이 부담스럽다고 말한다.

용녀는 자신의 마음도 모른 채 사나이의 자존심을 꺾지 말라며 큰소리치는 순대가 야속하기만 하다.

한편 순대가 자리를 비운 틈에 사무실에 정숙이라는 여자가 찾아와 자신이 순대와 결혼할 여자라고 용녀에게 말하는데….

□과학 다큐멘터리(EBS 오후 9시55분)=''지구의 창문,나이애가라 폭포'' 북미 최대의 폭포인 나이애가라 폭포는 지질학 연구의 중요한 대상이다.

과학자들은 나이애가라 폭포의 수직벽과 암석에 이 폭포의 역사가 기록돼 있다고 말한다.

지구의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창,나이애가라 폭포.지질학적 조사를 통해 나이애가라 폭포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알아보고 거대한 물살에 의하여 끊임없이 침식당하고 있는 나이애가라 폭포의 미래를 예측해본다.

□세친구(MBC 오후 10시55분)=웅인은 선을 통해 만난 은주를 친구들에게 자랑스레 소개한다.

하지만 은주는 다훈과 1년 전 미팅 파트너로 만났던 사이.그 사실을 알게 된 웅인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의심하고 엉뚱한 상상으로 마음고생을 한다.

다훈은 은주와 깊은 사이가 아니었다고 해명하지만 믿지 못하는 웅인.은주를 만나 자기와의 이야기는 하지 말라고 당부하던 중 다훈은 그녀에게 새로운 연정이 생기는데….

□TV내무반 신고합니다(KBS1 오후 7시35분)=전통과 명예에 빛나는 노도부대 용사들을 만나본다.

군생활의 대명사 동부전선 강원도 양구에서 젊음을 불사르고 있는 노도부대 용사들과 여섯 명의 애인들.인터넷에 노도 위병소를 마련,남자친구들이 전역하는 그 날까지 변함 없는 사랑을 약속한 애인들이 하나로 뭉쳤다.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위해 보청기를 선물하고 싶다는 한 아들의 가슴 찡한 소원도 들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