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인생이다(KBS1 오후 7시35분)=나훈아를 꿈꾸며 나운하(예명)로 살아야 했던 박승창(45)씨.화가가 되는 것이 꿈이었던 그는 부모 몰래 그림도구를 마련하기 위해 쇼무대에서 나훈아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 후 나훈아 모창 대회에서 당선이 되고 나운하로서 그의 인생은 시작되는데….

□PD수첩(MBC 오후 10시55분)=지난 8월29일 성남의 어느 다단계판매 합숙소 옥상에서 24세의 황모 군이 떨어져 죽는 사건이 발생했다.

대학 자퇴 후 성공하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뛰어든 다단계판매.하지만 1년이 지나 그는 의문의 죽음을 맞았다.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을 돈벌이 수단의 미끼로 이용한 불법다단계업체를 고발한다.

□랜섬(SBS 오후 9시55분)=납치범들이 사업가 톰 멀린(멜 깁슨)의 아들 숀을 납치한 뒤 돈을 요구한다.

협상에 응하던 톰은 납치범들이 아들을 죽일 것이라는 확신이 들자 유괴범에게 돈을 주는 대신 TV를 통해 그들의 목에 2백만달러의 현상금을 내건다.

현상금이 걸리자마자 경찰에는 수백 건의 신고 전화가 걸려오지만….

□늑대개 2(KBS2 낮 12시10분)=알래스카 황무지의 강을 따라 여행중인 소년 헨리(스코트 베어스토)와 총명한 늑대개 화이트 팽은 인디언 부족의 신세를 지게 된다. 그곳에서 어느 노인은 화이트 팽이 그들 부족을 구하고 새로운 시대를 열 것이라고 예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