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내최대 신발전문점 내달 오픈 .. 부산 광복동 '타프코리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최대규모의 신발전문매장인 ''타프코리아(TAP KOREA)''가 내달 6일 부산시 광복동에서 문을 연다.

    타프코리아(대표 강충구)는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일인 다음달 6일 부산시 중구 광복동 2가에 1백80평 규모의 신발전문매장 타프코리아를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타프코리아는 각층 60평에 3층 규모로 마련되며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컨버스 퓨마 등 해외 유명브랜드 20종을 전시,판매한다.

    지역 특성을 감안해 부산지역 브랜드인 테즈락과 르까프 라피도 프로스펙스 등 국내 유명제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타프코리아는 신발제품은 물론 의류 양말 축구공 등 스포츠 용품도 전시,매장내에서 모든 스포츠용품을 한꺼번에 살 수 있는 중고급형 멀티숍형태로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묻힌 단역배우 자매 사망 사건…진상 규명 청원에 3만여명 동의

      16년 전 집단 성폭력 피해 이후 자매가 잇따라 숨진 이른바 '단역배우 자매 사망 사건'의 진상 규명을 요구하는 국회 국민동의청원이 약 열흘 만에 2만6000명 이상의 동의를 얻었다.4일 국회 국민동의...

    2. 2

      후배들 보는 앞에서 꾸짖었다고 징계?…법원 "취소하라"

      공개된 장소에서 부하 직원을 질책했다는 이유로 징계를 내리는 것은 위법하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13부(진현섭 부장판사)는 공무원 A씨가 법무부를 상대로 낸 견책 처분 취소 소송...

    3. 3

      의대 정시 지원자 32% 급감…최근 5년 중 최저

      올해 의과대학 정시모집 지원자가 큰 폭으로 줄어 최근 5년 중 가장 적은 수준을 기록했다.4일 종로학원에 따르면 2026학년도 전국 39개 의대 정시모집 지원자는 7125명으로, 전년보다 32.3% 감소했다. 최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