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드니 2000] 유도/배드민턴 메달행진 순조 .. 이형택은 아쉽게 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본격 메달레이스 4일째인 19일 한국선수단은 양궁에서의 낭보와 함께 유도와 배드민턴에서도 메달고지를 향해 순조로운 발걸음을 했다.

    이날 달링하버 전시홀에서 열린 유도 남자 81㎏급에서 애틀랜타올림픽 동메달리스트 조인철(용인대 조교)이 승자 준결승전에 진출,적어도 동메달은 획득할 것으로 전망된다.

    ▶오후 4시 현재

    그러나 기대를 걸었던 여자 63㎏급의 정성숙은 1회전에서 탈락,아쉬움을 남겼다.

    메달 기대종목인 배드민턴에서는 여자복식 나경민(대교)-정재희(삼성전기)조가 영국선수를 2대 0으로 꺾고 8강에 진출했다.

    반면 임경진-이효정조는 중국선수에게 패해 탈락했다.

    여자단식의 김지현도 8강전에서 중국선수에게 2대 0으로 져 메달획득에 실패했다.

    한편 지난 US오픈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테니스 남자단식의 이형택은 1회전에서 세계랭킹 11위 후안 카를로스 페레로(스페인)와 접전을 벌였으나 1대 2로 져 탈락했다.

    이형택은 남자복식에 출전한다.

    또 수영에서는 남자 자유형 1백m에 출전한 김민석이 50초49의 아시아신기록을 세우며 역영했으나 24위에 그쳐 16강이 겨루는 준결승에는 오르지 못했다.

    ADVERTISEMENT

    1. 1

      체육공단, 2026년 스포츠산업 지원 사업 설명회 개최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내년도 스포츠산업 지원 사업 방향과 주요 사업 안내를 위한 ‘2026년 스포츠산업 지원 사업 설명회’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진행...

    2. 2

      월드컵 입장권이 1280만원이라고?…축구팬들 '부글부글'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입장권 가격이 직전 월드컵 당시보다 크게 뛰면서 축구 팬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11일(현지시간) AP, AFP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독일축구협회가 공개한 내년 월드컵 ...

    3. 3

      월드컵 입장권 살 수 있다…한국 게임 보려면 86만원 필요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입장권 판매가 시작됐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조별리그 세 경기를 관람하려면 최소 585달러(약 86만원)가 필요할 전망이다.12일(한국시간) FIFA는 에 따르면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