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합주가 소폭 하락 개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합주가가 반등 하루만에 하락세로 돌아섰다.

    13일 거래소시장에서는 전일 나스닥의 급등에 다우지수의 선전에도 불구하고 은행.증권.등 금융주가 약세를 보이고 시가총액 상위종목도 힘을 받지 못하는 등 주도주의 부재로 인해 하락세로 개장했다.

    09시 20분 현재 종합주가지수는 전일대비 3.93 포인트 내린 지수 835.83을 보이고 있다.

    외국인의 순매수는 이날도 이어져 오전 09시12분 현재 67억의 매수우위를 나타내고 있으나 개인과 기관은 매물을 내놓고 있다.

    은행.금융업종을 중심으로 종금.증권보험등 금융주가 2%대 이상 하락폭을 보이고 있는 등 대부분의 업종이 내림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지수관련 대형주중에서도 삼성전자.SK텔레콤.데이콤이 소폭 상승세로 돌아섰으나 전반적으로 약세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한편 코스닥시장에서는 개장 이후 나스닥의 영향을 받은 기관.외국인이 사자에 나섰으나 개인들의 매물 공세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닥지수는 09시22분 현재 전일대비 1.10포인트 내린 지수 137.92를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ADVERTISEMENT

    1. 1

      코스피, 장중 최고치 찍고 '강보합'으로 마감 [HK영상]

      코스피지수가 장중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변동성 끝에 강보합으로 마감했습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8일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1.31포인트, 0.03% 오른 4552.37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지수는...

    2. 2

      골드만삭스 "올해 중국 주식 20% 상승할 것…10개 종목 주목"

      중국 증시가 올해도 양호한 흐름을 보일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인공지능(AI) 기술 확산과 기업의 실적 개선, 정부의 지원책 등이 맞물리면서 투자 자금이 유입될 것이란 분석이다.골드만삭스는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

    3. 3

      롤러코스터 탄 주가…"그래도 20만전자 간다" 전망 나오는 이유

      8일 삼성전자가 1.5% 넘게 하락했다. 다만 증권가에선 주가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일부 글로벌 투자은행(IB)에선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