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볼만한 프로그램] (13일) '소설 목민심서' ; '신귀공자'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설 목민심서(KBS2 오후 9시20분)=낯선 움막에서 신음하다 정신을 차린 약용은 자신을 치료해 준 사람이 서양인이라는 사실에 놀란다.

    그는 천주교 전파를 위해 조선에 선교사.약용은 그들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셋째 형 약종과 감격적인 해후를 한다.


    <>현장르포 제3지대(KBS1 밤 12시50분)=구세대 음악으로 치부되던 트로트가 부활하고 있다.

    트로트 열풍을 주도하는 사람들은 중.장년층이 아닌 10.20대의 젊은 신세대들.

    각종 컴퓨터 통신상에 트로트 팬클럽이 결성되고 젊은 마니아 층이 생겨나고 있다.

    트로트에 불고 있는 새로운 변화의 바람,그 변화의 현장을 찾아가 본다.

    <>신 귀공자(MBC 오후 9시55분)=장회장을 설득하기 어렵게 되자 수진은 영국에 사귀는 애인이 있다고 거짓말로 둘러댄다.

    장회장은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전에는 믿을 수 없다며 사귀는 사람을 불러들이라고 강요한다.

    수진은 가짜 애인을 만들어 내라는 비밀지령을 박비서에게 내리는데...

    <>2차대전 비사(EBS 오후 8시)=19세기까지 해양패권을 장악했던 영국은 독일의 등장과 함께 최고의 자리를 내주게된다.

    최신 설비를 갖춘 "드레드노츠"형 독일전함은 하룻밤 새 영국의 전함들을 구형으로 전락시킨다.

    1943년 12월,드디어 영국해군은 반격에 나선다.

    독일 해군의 자랑 "샤른호르스트호"를 유인,바닷속에 수장시킨다.

    ADVERTISEMENT

    1. 1

      안소희, '그때도 오늘2: 꽃신' 시대를 잇는 열연

      배우 안소희가 놀라운 연기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연극 '그때도 오늘2: 꽃신'은 여성 2인극 형식으로, 임진왜란이 있던 1590년대 진주의 산골 집을 시작으로 1950년대 충남 공주의 전통 가옥, 19...

    2. 2

      1평 매장서 창업한 '無수저'…'3無, 3不 정신'으로 이겨냈죠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76)은 국내 아웃도어산업의 탄생과 성장을 현장에서 만들어온 1세대 창업주다. ‘등산 장비 시장’이라는 말조차 낯설던 1970년대, 그는 서울 동대문의 3.3㎡(1평)짜리 ...

    3. 3

      갤러리 '라온' 20일까지 손홍숙 개인전 개최

      ‘갤러리 라온’은 2026년 새해들어 서울 퇴계로에서 인사동으로 이전을 기념해 손홍숙 개인전을 20일까지 연다.손 작가는 이번 전시회에서 '인간생태계이론'을 모티브 삼아 &l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