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호반의 도시서 각종 레포츠 즐기세요 .. 세종호텔 춘천 상품마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반과 연인들의 도시인 춘천.

    춘천의 아름다운 중도에 있는 호텔에 머물며 레포츠를 즐기는 "레포츠형 서머패키지"상품이 나왔다.

    세종호텔 춘천은 여름시즌동안 호텔 1박에 수상스키 번지점프 승마 등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중도에서 수상스키를 즐기는 수상스키 패키지는 호텔 1박에 초급자 6만5천원, 중급자이상 5만원이다.

    강촌 구곡폭포에서 실시하는 번지점프패키지는 2인1실이 4만5천원, 4인1실 3만5천원.

    중도 수면공원 옆 춘천승마장에서 이뤄지는 승마패키지는 2인1실 6만원, 4인1실 5만원이다.

    패키지 상품은 조식과 세금 봉사료 셔틀버스 이용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이와함께 가든테라스에서 감미로운 음악을 들으며 생맥주를 마시는 가든호프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세종호텔 춘천은 산책로와 등산로를 비롯 어린이 놀이시설과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이성구 기자 skl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저긴 꼭 가야 해"…다음 여행지, 드라마·예능 보고 정한다 [트래블톡]

      영상 콘텐츠가 여행 수요를 움직이고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와 유튜브 콘텐츠 예고편 하나가 특정 국가의 검색량과 관련 예약을 단기간에 끌어올리는 현상이 반복되고 있다. 이른바 '스크린 투어리즘'이 여행 ...

    2. 2

      가격은 이코노미, 서비스는 비즈니스… 파라타항공 비즈니스 스마트 타보니

      여행객들이 가까운 목적지를 선택하는 이유는 아마 두 가지일 테다. 짧은 휴가와 적은 예산.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일본을 즐겨 찾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가 등장했다. 바로 파라타항공의 비즈니스 스마트 클래스다...

    3. 3

      "왕을 품은 고을, 영월"…'왕사남' 흥행에 구름 떼 인파 몰린 곳

      영화 한 편이 우리 역사의 이면을 비추며 지역 관광과 문화행사까지 견인하고 있다.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흥행 돌풍이 이어지면서 강원도 영월 일대가 모처럼 활기를 띠는 분위기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