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견 백화점들, 대형 백화점보다 일주일빨리 여름정기세일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플라자 LG백화점 그랜드백화점 뉴코아백화점 등 중견 백화점들은 대형 백화점보다 일주일 빠른 이번 주말부터 여름 정기 바겐세일을 시작한다.

    이들 백화점들은 정기세일 기간 동안 뮤지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경품 행사도 갖는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플라자는 30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정기 바겐세일을 실시해 여성 캐주얼 브랜드 등 다양한 상품을 정상 가격에 비해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LG백화점도 30일부터 정기세일에 들어가 첫 일주일간 신사복과 여성 캐주얼을 브랜드별로 50%까지 한정 할인판매하는 기획전을 갖는다.

    그랜드백화점은 7월24일까지 25일간 정기 대바겐세일을 실시해 패션잡화 여성의류 신사의류 스포츠용품 등을 평균 20~50% 할인 판매한다.

    뉴코아백화점 역시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정기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세일 초기 3일동안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7월7일부터 일주일간은 경품 대축제를 펼친다.

    최인한 기자 janu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이직랜드, 연초부터 254억원 규모 양산 일감 확보

      주문형 반도체(ASIC) 디자인 솔루션 기업 에이직랜드가 스토리지 컨트롤러 분야에서 대규모 양산 계약을 체결하며 2026년도 첫 양산 레퍼런스를 확보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연간 양산 공급 ...

    2. 2

      'AI 시대 외톨이 금속' 니켈값 또 올랐다…t당 2만달러 코앞

      국제 니켈 시세가 급등하고 있다. 인도네시아가 대규모 감산을 검토하고 나서면서다. 8일 한경에이셀에 따르면 런던금속거래소(LME)에서 니켈값은 7일 톤(t)당 1만8450달러에 마감해 전 거래일보다 620달...

    3. 3

      SK인텔릭스, 웰니스 로봇 '나무엑스'에 제미나이 연동

      SK인텔릭스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웰니스 로봇 ‘나무엑스(NAMUHX)’에 구글의 최첨단 인공지능(AI) 모델 ‘제미나이(Gemini)’를 연동해 초지능형 AI 웰니스 플랫...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