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에 관한 한 등록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양천구 신월 3동에 위치한 대아AMG는 수입중고차 전문 중개업체다.

김용욱 부장의 말이다.

수입차 판매는 물론이고 제품에 딸려나오는 각종 악세사리까지 미국 일본 독일에서 직접 주문해 들여오고 있다.

또 협력공장이 있어서 부품구입과 수리까지 도맡아 해주고 있다.

이 업체가 입주해있는 서부자동차매매시장에 마련된 사무실에는 양천구청 직원들이 상주하면서 등록과 이전업무까지 해준다.

수입중고차에 관한 한 모든 업무를 이곳 한군데서 처리할 수 있다는 얘기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차는 대부분 일본차다.

최근 수입중고차 시장에서 일본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감안,취급품목을 특화시켰다.

이클립스(미쓰비시),어코드(혼다),아발론(도요타)등 인기품목은 물론 국내에 한 대씩밖에 없다는 페어레디(닛산),실비아(닛산),디아망떼(미쓰비시)등 최고급 자동차도 취급하고 있다.

이 업체의 가장 큰 특징은 인터넷으로 판매되는 물량이 전체의 70%를 넘는다는 것.서울은 물론 지방에서도 인터넷을 통해 물건을 주문하는 손님이 많다고 한다.

또 일본에까지 회사이름이 알려져 이곳을 찾는 일본인들도 꽤 많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대아AMG는 앞으로 중고차업계에 불고 있는 온라인 열풍에 발맞춰 인터넷 판매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재 만들어져 있는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차들의 사진을 다양한 각도에서 새로 찍어 계속 업데이트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 회사에서 취급하는 차량의 가격대는 <> 이클립스(96년형) 2천2백만~2천5백만원 <> 어코드(96년형)1천6백만~1천8백만원 <> 벤츠C클래스 1천8백~2천만원 수준이다.

이 곳을 찾아가려면 대중교통편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하다.

지하철 5호선 화곡역에서 내려 김포공항 방면으로 2백m만 가면 된다.

02-2607-7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