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변화되는 디지털 및 정보통신시대는 세계적이지 않으면 살아 남을 수가 없습니다. 저희 택산아이앤씨는 첨단 기술력 확보를 위해 그간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현재 멀티미디어 기술 및 디지털통신기기 제품 등의 개발에 성공,세계적 경쟁력을 갖고 있는 제품군을 확보하고 있습니다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래의 변화를 이끌어갈 새로운 기술개발에 주력해 21세기의 첨단기업으로 발전시켜갈 생각입니다"

택산아이앤씨 김창규 사장은 21세기에 대비하는 마음가짐을 이렇게 피력하고 첨단 기술력 확보만이 현재 활성화 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벤처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발전 할 수 있는 길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우리나라가 선진 기술국가에 비해 뒤져있는 핵심 ASIC 기술력 확보를 위해 현재 활발한 기술개발을 하고 있으며,금년 하반기 중으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위성인터넷,컴퓨터네트워크 등 여러 개의 핵심칩 개발을 완료,수입대체 효과는 물론 세계시장으로 수출,기술력에서 세계시장을 선도 한다는 전략이다.

택산아이앤씨의 금년도 매출액 구성은 디지털셋톱박스,위성인터넷카드,LCD모니터 등 첨단 고부가가치 제품이 전체 매출액의 약 6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금년도부터 큰 폭의 순이익을 달성,성장세에 가속도를 붙여 무차입 경영의 원년을 달성하여 세계적인 초우량기업으로 만들겠다는 각오다.

그는 또 "고객 만족과 주주들의 이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것"이라고 말하고"국내의 위성방송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으므로 국내 위성방송의 활성화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열심히 노력 할것임"을 강조했다.

국내 위성방송은 지난해 방송법이 통과되고 현재 시행령 등 구체적인 시행방안이 마련되고 있으므로 머지않아 위성방송업자 선정,위성방송수신기 공급업자 선정을 통하여 시험방송을 거쳐 본 방송이 개시될 것으로 전망,국내시장도 급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회사의 역량을 극대화하여 무한 성장잠재력을 가진 초우량기업으로 성장시킨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