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크리스마스 시즌 콘서트 연다…데뷔 20주년 기념

그룹 빅마마 콘서트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마마가 연말 공연으로 2023년을 마무리한다.

9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그룹 빅마마의 연말 콘서트 'ACT 20' 티켓 예매가 오늘 오후 8시 시작된다"고 밝혔다.'2023 빅마마 콘서트 ACT 20'은 오는 12월 23~25일 사흘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펼쳐지는 만큼 팬들에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2003년 데뷔한 이래 20년간 파워풀한 보이스와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해온 빅마마가 팬들과 함께 과거와 현재, 앞으로 펼쳐갈 음악 여정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개성 넘치는 솔로무대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까지 준비하고 있다.

신연아, 이지영, 이영현, 박민혜 등 빅마마 멤버들은 유튜브 음악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MZ세대들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 시절부터 빅마마 음악을 좋아했던 팬들뿐 아니라, 새롭게 빅마마의 음악 세계에 빠져든 MZ세대 팬들도 많아 이들의 라이브 무대에 기대감이 커진다.공개된 콘서트 메인 포스터 속 빅마마 멤버들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완벽한 팀워크를 예고했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빅마마가 지난 20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공연의 '막(ACT)'에 비유한 공연명을 세련된 이미지와 텍스트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