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안티에이징 '1899 싱글 에센스', 홍삼서 추출한 '진세닉워터' 97% 함유

KGC인삼공사

주름 개선·항노화 효과 인정받아
당김 없는 보습감·매끄러운 피부 유지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1899 싱글 에센스’를 선보인다. 1899 싱글 에센스는 세안 후 바르는 부스팅 에센스다.

동인비만의 독자적인 추출공법과 숙성 과정을 거쳐 탄생한 ‘진세닉워터’ 97.2%를 함유했다. 진세닉워터는 피부에 유용한 진세노사이드 3종과 보습 성분을 담았다. 1899 싱글 에센스는 외부 환경에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의 4가지 약점(미세 각질, 건조함, 탄력감 저하, 푸석한 피부 결)을 전체적으로 개선해준다.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주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세안 후 피부의 기초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첫 단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주름 개선 기능성과 항노화 효과를 인정받았다. 촉촉한 트리트먼트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당김 없는 보습감을 부여하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1899 싱글 에센스는 안티에이징의 기초를 완성해 줄 것”이라며 “피부의 기초체력을 키워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1899 싱글 에센스를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인비는 노화를 방지하는 새로운 피부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듀얼 안티에이징’을 제안했다. 듀얼 안티에이징은 미래에 나타날 수 있는 피부 노화를 방어해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주는 ‘프리(Pre) 안티에이징’과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한 현재의 노화를 잠재우고 피부 탄력과 밀도를 채워주는 ‘인텐시브(Intensive) 안티에이징’이 더해진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프리와 인텐시브로 안티에이징 단계를 이원화해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화장품을 맞춤 선택할 수 있다. 정관장은 6년근 홍삼 원료를 바탕으로 ‘레드진세닉’도 선보였다.

이번 2세대 1899 싱글 에센스를 비롯한 동인비의 주요 제품들은 전국 주요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 동인비 라운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인삼공사가 오랜 기간 축적한 건강 노하우를 총동원해 화장품 사업 분야에서도 뚜렷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