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솔로, '라리사'에 꽂힌 글로벌 관심

'라리사'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다채로운 비주얼 '기대감 UP'
美 '지미 팰런쇼'서 첫 무대
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데뷔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리사는 8일 솔로 앨범 타이틀곡 '라리사(LALIS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약 12초의 짧은 영상에는 '라리사' 음원 일부와 리사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압축돼 담겼다.

영상은 가죽부츠를 신은 채 네온사인 가득한 거리를 걷는 리사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우아한 드레스를 입은 리사도 등장, 두 가지 상반된 그의 매력을 짐작하게 했다.모터사이클에 올라탄 리사의 모습이나 힙한 스타일링은 한 편의 액션 영화 같은 분위기도 엿보게 해 뮤직비디오 풀버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뮤직비디오 티저에 삽입된 멜로디 구간 역시 글로벌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경쾌하면서도 역동적인 리듬, 이국적인 사운드의 강렬한 비트가 중독성을 띠며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 뒷부분에 울려 퍼진 'SAY LALISA LOVE ME LALISA LOVE ME'라는 가사와 리사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리사는 오는 10일 솔로 앨범 '라리사'를 발표한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시간으로 오후 1시 공개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리사'와 '머니(MONEY)'를 비롯해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리사는 앨범 발매 한 시간 전인 이날 낮 12시부터 네이버 V LIVE와 틱톡을 통해 동시 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이후 미국 NBC 간판 토크쇼인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첫 솔로 무대를 꾸민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