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오설록', 매일 만나는 차 '茶茶日常'…오설록 티 소믈리에가 골라드립니다

다다일상 베이직
오설록이 차를 정기구독하는 서비스 ‘다다일상(茶茶日常)’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오설록은 2019년부터 정기구독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구독자에게 매월 마시기 좋은 차를 선별해 배송한다.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수많은 차 중에 어떤 게 자신에게 잘 맞는지 어려워하는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취지다.

오설록만의 차 정기구독 서비스

새로 시작한 ‘다다일상 베이직’은 ‘매일 만나는 차’를 주제로 한다. 달마다 오설록 티 소믈리에가 선정한 세 가지 구성품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각각 세 종류의 티백을 10개 이상 담았다. 정가 2만원으로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저렴하다.다다일상 베이직에는 차를 마시며 읽기 좋은 월간 모먼트 카드 1장도 들어 있다. 이 상품을 처음 구독하면 자신의 취향을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종류의 차를 조합한 입문자용 ‘스타터 키트’인 ‘다다일상 시작’을 받을 수 있다. 월 1만6000원인 구독료 외에 배송비는 따로 없다. 다다일상 베이직 구독자에게는 오설록 직영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지난해 서비스를 시작한 ‘다다일상 홈카페’는 ‘다르게 만나는 차’를 주제로 차를 활용한 이색적인 레시피(조리법)를 매월 제안한다. 그달의 레시피 카드와 차, 소품 등을 제공한다.

다다일상 홈카페는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집에서 차를 색다르게 즐기는 경험에 주안점을 뒀다. 홈카페를 처음 구독하면 400mL 용량의 유리컵과 엽서를 담은 파우치를 선물로 받게 된다. 다다일상 홈카페 레시피는 오설록 직영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월 2만5000원이다. 다다일상 홈카페를 구독하면 30% 할인 쿠폰 5장을 제공한다. 오설록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은 오설록 직영몰에서 세부 구성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건기식 3종도 출시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 3종
'오설록은 이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 3종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녹차의 대표 성분인 카테킨에 콜라겐을 더한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깔라망고맛과 해피자몽맛 2종이 먼저 나왔다. 체리플럼맛까지 더해 녹차 기업의 전문성을 담아냈다. 오설록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카테킨과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제품이다. ‘이너핏 워터플러스’ 한 포에는 카테킨 300㎎과 AP 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드 1000㎎이 들어 있어 하루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녹차의 대표 성분인 다이어트 기능 원료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개발해 식약처 개별고시 인정을 받은 AP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이 된다.파우더 제형인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500mL 생수에 한 포를 넣어 섭취하는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마실 수 있다. 오설록 블렌딩 노하우를 담아 누구나 선호하는 맛을 구현했다. 한 포에 15㎉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면 다이어트와 피부 보습에 더욱 좋다. 해피자몽맛과 체리플럼맛은 비타민C를, 깔라망고맛은 비타민C와 비타민B2를 함유해 하루 한 포로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임산부와 수유부는 주의해서 먹어야 한다.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오설록 티하우스와 티샵, 온라인 쇼핑몰 오설록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