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누스, 엄선된 취향 담은 '이누스 큐리에이션 패키지' 공개

더이누스의 ‘이누스 큐리에이션 패키지’ 유니크 시리즈 ‘플로럴’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이누스 큐리에이션(Q’re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큐리에이션은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최고의 것만 엄선하는 ‘큐레이션(Curation)’과 전문가의 손길로 욕실을 만드는 ‘크리에이션(Creation)’의 의미를 담았다.더이누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욕실 큐리에이션 패키지는 유니크 시리즈의 ‘플로럴(Floral)’ 웰니스 시리즈의 ‘힐링 테라피(Healing Therapy)’, ‘모노 데저트(Mono Desert)’ 등 두 가지 시리즈, 총 세 가지 패키지이다.

유니크 시리즈 플로럴은 화려한 꽃무늬 패턴의 타일을 포인트로 웅장하고 고귀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이 특징인 프리미엄 패키지다. 유럽 최고의 잉크 디지털 설비와 더이누스의 독보적인 타일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로 뮤럴(벽화) 스타일의 타일을 적용했다. 또 웨인스코팅(벽에 프레임 형태로 장식패널을 덧댄 것) 타입의 타일을 함께 배치해 입체감 있는 연출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우아한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독립형 욕조와 도기, 로즈 골드 컬러의 수전을 배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웰니스 시리즈 힐링 테라피는 여유롭게 머물면서 휴식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욕실 공간을 위한 힐링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세이지 그린 타입과 오렌지 테라코타 타입 두 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한국컬러테라피협회에서 테라피 효능을 인증 받은 세 가지 컬러테라피 타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조화와 균형을 상징하는 세이지 그린 타입은 우드톤 상부장과 녹색 식물 등과 함께 배치해 플랜테리어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오렌지 테라코타 타입은 정신적 여유와 풍요로움을 전하는 오렌지 컬러와 긍정적 기운을 주는 옐로우 베이지 컬러의 조화로 활기찬 욕실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웰니스 시리즈 모노 데저트는 쾌적한 욕실의 필수 조건 환기, 온풍, 제습(건조),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을 모두 갖춘 시스템을 욕실 천장에 부착해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벽과 바닥, 천장 타일은 내추럴한 베이지색을 배치해 심플하면서 편안한 느낌을 살렸다. 세면대 하부 수납장은 자연 그대로의 우드 질감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독립형 샤워부스로 물이 닿는 습식 공간을 건식 공간과 분리해, 욕실의 필수 조건인 청결하고 쾌적한 요건을 구현했다.

홍승렬 더이누스 대표는 “이누스 큐리에이션 패키지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는 물론이고 소비자의 라이프 스테이지와 라이프 스타일까지 반영해 엄선된 취향을 담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이누스는 독창적인 감각을 담은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즐거운 욕실 공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