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다이어트 시작"…'위대한 배태랑' 노지훈, 라이벌 김호중과 투샷 공개

노지훈, 김호중 (사진=노지훈 SNS)
가수 노지훈이 JTBC ‘위대한 배태랑’ 출연 소감을 전했다.

노지훈은 오늘(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배태랑, 얼태랑 형님들 그리고 저의 라이벌(?) 호중이와 함께한 체육대회~ 재미있게 보셨나요? 아직 승부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음 주도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지니 어느 팀이 이길지 많이 기대해 주세요^^ 아! 저도 촬영 이후로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ㅎㅎ 호중아 같이 운동하자~~^^”라는 출연 소감을 밝히며 ‘배태랑 체전’의 라이벌로 지목한 김호중과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지훈은 방송 내내 귀여운 신경전을 펼치며 투닥투닥 케미를 발산했던 김호중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그 동안 여러 방송을 통해 축구선수 출신다운 뛰어난 운동신경을 발휘하며 화제를 모았던 노지훈이 어제(15일) 방송된 ‘위대한 배태랑’에서도 역시 ‘얼태랑’ 팀의 에이스로 매 경기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다음 주에 공개될 최종 우승 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자극했다.

이처럼, 노지훈이 출연한 JTBC ‘위대한 배태랑’은 각자의 이유로 체중 감량이 절실한 배가 큰 남자들, 일명 ‘배.태(太).랑(郞)’들의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김용만, 정형돈, 안정환, 현주엽, 정호영, 김호중이 출연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노지훈은 오는 22일(월) 오후 11시 방송되는 ‘위대한 배태랑’에 출연할 예정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