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며 힘 비축해야 할 때…그래도 탈출구는 있다?

단기적으로 지수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었다. 코로나19가 한국은 물론 유럽과 미국까지 흔들었기 때문이다. 증시전문가들은 지금 움직이기보다는 관망하며 버텨야 할 시점이라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다만 경기나 기타 변수로부터 자유로운 인터넷, 게임 등의 업종은 상대적인 강세를 보일 수 있는 만큼, 여기서 아이디어를 얻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오공, 코렌, 포인트엔지니어링, 영화금속, 하츠, 세하, 에스넷, 한국바이오젠, 캐리소프트, 로체시스템즈*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업계 유일 11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6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