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새해 맞아 설 선물세트 할인 판매하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 진행

중소기업 전문 공영쇼핑이 새해를 맞아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우리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박나라 2019’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TV방송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새해를 맞아 현금 2019만원(2명), 순금 골드바 37.5g(10명) 외에도 1만명에게 적립금 2019원을 준다. 방송상품 구매 때 자동으로 응모되며 게릴라, 렌탈, 여행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모바일 구매 때 굴비·전기그릴·곶감 등 각종 설 선물세트를 즉시 할인하고 적립까지 받을 수 있는 ‘대박설날’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공영쇼핑 온라인몰 메인화면의 ‘대박설날’ 행사 상품 구매 때 5% 즉시 할인과 5%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단 하루만 특별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원데이 특가상품’도 동시 운영한다.

또 1월 한 달간 모바일로 TV쇼핑 상품 구매 때 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렌탈 및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자동주문(ARS) 할인과 중복적용은 되지 않는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기해년 새해와 한달 앞으로 다가온 설을 앞두고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먹거리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벤트 당첨의 행운도 누려볼 만하다”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