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강마루 ‘나투스 시리즈’ 하이마트쇼핑몰 입점

목질 바닥재 업체 동화기업이 하이마트쇼핑몰에서 강마루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목질 바닥재가 판매되기는 처음이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강마루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나투스 진’, ‘나투스 진 헤링본’, ‘나투스 강’, ‘나투스 강 헤링본’ 총 4종이다.동화자연마루 나투스 시리즈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낮은 SE0등급(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3㎎/L 이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아토피와 새집증후군 예방에 도움을 주다. 마루 표면은 고강도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찍힘, 긁힘, 오염에 강하다. 또 내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물을 자주 사용하는 실생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온돌 난방에 최적화된 소재 및 접착 시공 방식을 채택하여 다가오는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동화기업은 하이마트쇼핑몰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 NH농협 KB국민 롯데 신한 등의 카드 이용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나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이용 때 공급면적 79㎡ 아파트의 경우 월 4만원대의 가격으로 바닥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꿀 수 있다. 우리BC 제휴 카드 결제 고객의 경우 이달 말까지 300만원 이상 결제 때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닥재 시공 인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시공 후 포토 후기를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고 매달 우수 사례로 선정된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한다.권순익 건장재 영업본부장은 “소비자들이 동화기업 바닥재를 오프라인 대리점뿐만 아니라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수요자들이 고품질 바닥재와 10년 품질 보증, 본사 직접 시공 ·애프터서비스 같은 서비스를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