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국내 최대 상가 투자쇼, 오는 30일 개막

5월30일 오후 2시,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
투자금액별 유망 호실 추천, 취득/보유/매각 단계별 절세 전략 특강
참석자 대상 현장별 특별 혜택 제공 예정
2018 유망 상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 분양축제가 개최된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가 공동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는 ‘2018 KOREA 유망 상가 초청 투자쇼’가 오는 5월30일(수) 오후 2시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열린다.
국내 유일무이한 이 행사는 최근 상가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지역별 유망 상가를 초청해 상가 투자를 고려중인 관심자들이 주요 정보를 미리 만나보고 투자성을 판단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투자쇼를 준비 중인 사무국 조헌성 본부장은 “각 현장별 추천 호실이 공개되고 행사 참석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 등도 준비되고 있어 상가 투자 희망자라면 놓치기에 아까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부동산 세무를 전문으로 하는 김종필 세무사가 나서 상가 투자 시 숙지해야 할 절세전략에 대한 특강이 진행된다. 취득, 보유, 처분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 절세 요령을 강의하며 자산 승계, 즉 자녀에게 증여할 것인지, 상속할 것인지에 대한 판단 기준을 설명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상가 투자를 고려중인 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이용해 온라인 신청하거나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단,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현장 접수는 불가하다.

문의 : 02-3486-1001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