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종 실적 전망에 주가 상승 기대감…내 주식계좌 4배까지 운영하려면?

증권가는 자동차 대표주인 현대차에 대해 폭스바겐 연비 조작 사태의 반사이익에다 환율효과 수혜까지 받아 내년도 매출이 3.8%, 영업이익은 10%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차는 12개월 선물의 주가수익비율(PER)이 5.46, 주가순자산비율(PBR)이 0.56으로 밸류에이션이 낮아 주가 상승 여력도 있다.
임은영 삼성증권 연구원은 “자동차업종 중 실적 전망이 가장 밝은 것이 기아차로 내년 매출이 50조원을 돌파가 예상된다”며 “중국에선 소형차 취득세 50% 감면 효과로 내년도 수요는 6.4% 정도 늘어날 것으로 보이고 한미 FTA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빅솔론, 코오롱인더, 에스케이디앤디, 삼성에스디에스, 와이지-원, 케이비캐피탈, CJ프레시웨이, 이베스트투자증권, 일진다이아, 웨이브일렉트로, ISC, 에스앤에스텍, 아세아제지, DRB동일, 금호석유, 코웨이, NICE평가정보, 팜스코, 키움증권, 대우건설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