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우나리, 침대 위 셀카 ‘팬더와 호랑이’

[연예팀] 안현수-우나리 부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팩을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안현수 선수의 부인 우나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우나리가 안현수와 함께 마스크팩을 붙인 채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이 담겼다.이 둘이 착용한 마스크팩은 캐릭터 팩으로 우나리는 독특한 판다 모양을, 안현수는 호랑의 모양을 붙였다. 우나리와 안현수 부부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인상적이다. 우나리는 이에 “잘 자요. 판다 팩, 호랑이 팩”이란 글을 덧붙였다. 이 마스크팩은 SNP화장품 제품으로 알려졌다.

우나리는 안현수보다 한 살 연상으로, 10년 전 안현수의 팬클럽 회원으로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우나리와 안현수는 2011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한편 5월11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랑- 안현수, 두 개의 조국 하나의 사랑’에는 안현수-우나리 부부가 출연했다. 한국에서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 스타 안현수(빅토르 안)의 근황과 러시아 생활, 그리고 아내 우나리와의 사랑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우나리 인스타그램)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후아유-학교2015’ 조수향, 김소현에 “우리 잘 지내자” 뻔뻔
▶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엄친아의 24시간은? ‘남다른 클래스’
▶ ‘화정’ 공명-서강준-김기방, 미남 3총사 인증샷 “본방 사수”
▶ [포토] 주지훈-임지연-이유영-차지연-김강우 '간신 화이팅!'
▶ 김성규, 2집 미니 앨범 ‘27’ 발매…실시간 앨범 차트 1위 석권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