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은행, 위비핀테크랩 3기 모집…혁신벤처기업 성장 돕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은행, 위비핀테크랩 3기 모집…혁신벤처기업 성장 돕는다
    우리은행은 혁신벤처기업의 성장지원을 위해 '위비핀테크랩 3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핀테크 분야 유망기술 또는 서비스를 보유한 스타트업으로 3월 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사무공간과 부대시설을 최대 1년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고 금융·IT 교육, 특허·법률 상담 및 컨설팅, 해외 진출 지원, 국내외 투자자 연계 지원 등의 혜택을 받는다.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은 기업은 향후 우리은행의 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입주 신청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접수하면 되고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현장 프리젠테이션(PT)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생태계 구축을 위해 혁신벤처기업을 지원해왔다"며 "2018년 상반기 중에 핀테크랩을 확대해 보다 긴밀한 교류와 협력이 가능한 엑셀러레이터의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로 같은 쿠팡 탈퇴'…공정위, 제재 대신 시정권고 가닥

      쿠팡의 복잡한 탈퇴 절차와 ‘제3자의 불법 접속으로 인한 피해를 모두 회피하는’ 면책 약관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법적 제재 대신 자진시정안을 유도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 소비자 피해가 반복...

    2. 2

      예금보험공사 차기 사장 후보에 김성식 변호사 등 3명으로 압축

      예금보험공사 차기 사장 후보에 이재명 대통령 사법연수원 동기(18기)인 김성식 변호사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8일 금융권에 따르면 예보 사장 후보에 김 변호사를 포함한 세 명이 이름을 올렸다. 김 변호사는 이 대통...

    3. 3

      [포토] 하나금융, 인도 데바나할리·뭄바이 지점 개소

      하나금융그룹이 이달 인도 데바나할리와 뭄바이에 신규 지점을 잇달아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 첸나이·구루그람 지점을 포함한 ‘원 인디아’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인도 시장 공략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