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티끄, 2016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아르테티끄, 2016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힐링코스메틱 아르테티끄(ARTHETIQUE, 코스웨이㈜ 대표이사 김수미)가 ‘2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전경련플라자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글로벌코리아 특별상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각계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고객 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성과를 거둔 기업 또는 개인을 부문별로 선정하여 시상을 한다. 올해 4회를 맞이한 행사는 ‘내일은 스타’상을 수상한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의 공연을 시작으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아르테티끄는 지난 9월 서울시와 인도세계재단(GSIF)과 한국·인도비즈니스센터KIBC)이 개최한 'Tomorrow’s India Global Summit in Seoul’에 서울시 기업으로 참여해 인도의 중견 기업들과 활발한 업무교류를 마치고 인도 진출을 위한 파트너사를 선정 중이다. 더불어 오는 11월에는 뉴욕과 실리콘밸리를 오가는 K-Global에 서울시 기업으로 참가해 수출 및 투자 상담을 앞두고 있다.

아르테티끄는 복잡한 화장의 단계를 줄여도 안심하고 아름다워 질 수 있다는 믿음, 그래서 삶이 보다 풍요로워지는 Less is more를 구현하는 힐링코스메틱을 실현한다. 아르테티끄의 김수미 대표이사는 수상에 앞서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화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새로운 브랜드, 깊이와 철학이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르테티끄의 김수미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글로벌 뷰티 최고위과정의 자문교수 및 뷰티큐레이터(Beauty Curator)로도 활동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