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1000만 회원 대상 '선물 릴레이 파티!'
나우콤(대표 서수길)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1,000만회원을 대상으로 매주토요일마다특정 아이템을지급하는 '선물릴레이파티' 이벤트를실시한다고 12일밝혔다.

다음달 2일까지진행되는이번이벤트는매주 토요일오전 11시 30분부터 10분동안 게임에1분 이상 접속한회원에게펫, 연금, 캐시와인기 걸그룹 미스에이캐릭터이용권을순차적으로지급하고 각 아이템별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펫경험치, 강화망치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소식을 블로그에 게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템 1종을 추가로 지급하며, 금일(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되는 '핫탐이의 드립점프' 방송(http://afreeca.com/trtv)을 시청하는 회원들에게는 참여여부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 및 테일즈런너 문구세트를 선물한다.

서상원'테일즈런너'PM은 '회원모두에게 풍성한혜택을제공하기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테일즈런너가 온가족이함께즐기는국민달리기게임으로거듭하고있는 만큼앞으로도다채로운재미요소들을꾸준히제공해나가겠다'고밝혔다.

한편, 테일즈런너는공식리그 '테런챔피언십'의예선전을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일반, 여성, 길드 분야로 각각 진행되는 이번 리그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자는 내달 부산벡스코에서개최되는지스타2012 현장에서펼쳐지는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자세한사항은테일즈런너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확인할수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나우콤, 상반기 매출 270억 - 당기 순이익 31억 달성
테일즈런너, 신규 맵 '피리 부는 사나이' 업데이트
테일즈런너,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실시
동남아 게임한류, 드래곤네스트-포인트블랭크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