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신곡 ‘내가 갈게’로 3연타 히트 성공 ‘10위권 초고속 안착’
[양자영 기자] 신예 6인조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가 세 번째 싱글 ‘내가 갈게(I'll be there)’ 음원 공개와 동시에 ‘대박 성적’을 거둬 화제다.

2011년 ‘보이프렌드’로 데뷔, 두 번째 싱글 ‘내 여자 손 대지마’를 연타 히트시킨 보이프렌드가 최고의 흥행사로 자리매김한 스윗튠과 의기투합하여 야심차게 내놓은 신곡 ‘내가 갈게’가 벅스뮤직 6위, 멜론 7위, 도시락 10위 등 주요 음원사이트 10위권에 초고속 안착하는 신드롬을 일으킨 것.

이와 함께 ‘내가 갈게’ 뮤직비디오 역시 각 동영상 사이트 메인과 순위권에 진입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신곡 ‘내가 갈게’는 일렉트로닉 느낌의 팝 댄스곡으로 예쁜 노랫말과 멜로디 선율이 특징인 로맨틱 러브송이다. 특히 동방신기의 ‘주문’, ‘왜’, 에프엑스의 ‘피노키오’, 원더걸스 ‘Be My Baby’ 등을 작업한 조수현 감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는 눈이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보이프렌드의 감성 연기와 이에 상반되는 강렬한 군무가 관전 포인트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12월8일 방송 예정인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명수-유재석 답문 화제, 같은 문자 받아도 ‘다정다감 vs 버럭’
▶ 이아이 60kg 폭풍감량, 오디션 탈락 설움에 2년간 등산-요가 병행
▶ 최희 아나운서, 배구선수 앞에서도 굴욕 없어…깔창 필요없는 키 ‘화제’
▶ ‘꽃미남 라면가게’ 김예원-김일웅, 러브라인? 손만 잡았을 뿐인데 ‘쓰나미’
▶ 이재은 방송정지 사연 “가수 시절 무대 위에서 재킷 벗으니 카메라도 외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