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스지원, 스크린골프 업그레이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크린 골프 프로그램 공급업체인 에스지원(대표 주혜순 www.sg1.kr)은 하나로미디어(www.hanatv.co.kr)와 최근 가상현실 시스템 및 스크린골프사업에 대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에스지원이 구축하는 스크린 골프 시스템은 하나로텔레콤의 네트워크를 통해 각각의 스크린 골프장에서 여러 사람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 및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통상 스크린 골프장에서는 30~40개 정도의 골프장 프로그램을 갖췄지만 에스지원 가맹 고객들은 원하는 다양한 골프장의 프로그램도 다운받을 수 있게 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이 회사는 기존의 1개면 스크린이 아닌 3면 스크린 골프시스템을 공급할 계획이다.

    에스지원은 올해 하나로미디어의 하나TV를 통해 스크린 골프용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는 스크린 골프시스템을 구축하게 된다. 하나로미디어는 내년부터 콘텐츠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에스지원 관계자는 "다음 달 중순께 경기도 일산 하나로텔레콤 정보센터건물에 입주,스크린 골프 체험관 등을 오픈할 예정"이라며 "올해 중 약 10억원 규모의 프로그램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후진 기자 j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손정의 "엔비디아 주식 울면서 팔았다"…AI거품론 일축

      손정의 소프트뱅크그룹 회장은 1일 일각서 제기되는 인공지능(AI)를 둘러싼 거품론에 대해 “‘AI는 버블인가’라고 질문하는 사람은 어리석다”고 말했다. 니혼게이자이...

    2. 2

      美사이버먼데이 지출 전년대비 6.3%↑

      미국 쇼핑객들은 연중 가장 큰 온라인 쇼핑 시기인 사이버먼데이에 인공지능(AI)기반 쇼핑도구 등의 활용으로 작년보다 6.3% 더 지출할 전망이다. 1일(현지시간)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미국 쇼핑객들은...

    3. 3

      美 증시, 위험 심리 후퇴하며 12월 첫날 하락 출발

      1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비트코인 급락에 위험심리가 후퇴하며 하락으로 출발했다.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경 S&P500은 0.4% 하락했고 나스닥은 0.3% 하락했다.다우존스 산업평균은 0.2% 내렸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