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위니아딤채, 102㎡ 대용량 공기청정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넓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102㎡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최근 주방과 거실, 방 등의 공간을 따로 구분하지 않고 개방하는 인테리어의 유행과 함께 넓은 면적의 공기 정화를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다. 102㎡ 대용량으로 거실, 사무실, 식당, 병원 등 넓은 장소에서 사용이 용이해서다.

    위니아딤채는 넓은 면적의 공간은 양면입체 공기청정으로 깨끗한 공기를 넓고 빠르게 전파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상부의 핸들과 하부의 바퀴를 이용한 '이지그립 & 이지무브'로 어디든 편하게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사용 공간을 확장시켰다고 설명했다.

    공기질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단계별로 필터링하는 에어클린시스템은 에어 클린 센서를 통해 △큰 먼지부터 제거하는 이지워시 프리필터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집진필터 △각종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카본 탈취필터로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 해 준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기능도 장점이다. 에어클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 공기 청정도의 좋고 나쁨 정도를 색상으로 구분해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고, 필터의 수명을 측정하여 교체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적용했다. 또 공기청정기를 원하는 시간에 끌 수 있는 예약설정도 가능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공간활용에 대한 관심이 개방형 인테리어 및 공간 확장으로 이어지면서 자연스레 넓은 면적에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에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공기 청정 기능 및 초미세먼지 해소 등, 기본에 충실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편리기능을 개발해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유위니아, 사장 2명·부사장 4명 등 승진 임원인사 단행

      대유위니아그룹이 2021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대유위니아그룹은 사장 승진 2명, 부사장 승진 4명, 전무 승진 7명 등 총 35명에 대한 승진 인사를 3일 시행했다. 이번 정기 임원인사는 내년 1월1일부로 시...

    2. 2

      위니아딤채, 15년 넘은 김치냉장고 리콜 실시…"기간 제한 없이 무상 교체"

      위니아딤채는 2005년 9월 이전에 생산된 노후 김치냉장고의 특정 부품에서 대해 리콜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위니아 딤채는 2005년 9월 이전 제품이 지속해서 화재가 발생하는 점을 확인하고 산업통상자원...

    3. 3

      위니아딤채 "화재 우려"…15년 이상 김치냉장고 부품 수거

      위니아딤채가 제조된 지 15년이 넘은 구형 김치냉장고의 화재 방지를 위해 제품 부품을 자발적으로 수거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협의를 통해 수거 및 교체되는 모델은 2005년 9월 이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