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8기도 역대급, 이번엔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등장

/사진=SBS플러스·ENA '나는 솔로'
'나는솔로'에서 또 다시 역대급 출연자가 등장했다.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는 13일 18기 출연진을 소개하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데프콘은 "18기가 다가왔습니다"라고 새로운 로맨스의 출발을 알리고, 송해나, 이이경은 환호하며 그 어느 때보다 밝은 미소로 박수를 환영한다. '솔로나라 18번지'는 푸른 바다의 파도가 넘실거리는 경북 영덕에서 펼쳐지는데, 잠시 후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역대급'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하는 솔로남녀들이 등장하자 단체로 입을 쩍 벌린다.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한 솔로녀의 모습에 데프콘은 "와, 나 저분"이라고 외치며 감탄을 금치 못하고, 뒤이어 '강철부대급' 피지컬의 솔로남들을 본 이이경은 "몸이 왜 이렇게 좋아"라고 놀라워한다. 나아가 범상치 않은 한 솔로남의 등장에 데프콘과 이이경은 "뭔가 능력남 같아"라고 벌써부터 스펙에 대한 추리 촉을 '풀가동'한다.

심지어 '솔로나라 18번지'에는 상큼한 단발요정부터, '월드스타'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솔로녀까지 강림한다. 싱그러운 미모와 밝은 미소의 '단발좌'를 본 송해나는 "너무 귀엽게 생기셨다"며 극찬하고, 데프콘은 "아, 나 누구랑 사귀냐"고 출연자급으로 '과몰입'한다. 이에 송해나는 "저기요"라며 경고까지 하는데, 데프콘마저 푹 빠지게 한 18기 솔로남녀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솔로나라 18번지'에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솔로남녀의 정체는 13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