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디지털존, SKT에 유무선공유기 3만대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지털존, SKT에 유무선공유기 3만대 공급
    디지털존은 최근 출시한 11n 유무선 공유기 '위보(WeVO) W622SL'를 SK텔레콤에 3만대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위보는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을 SKT로부터 인정받아 이날 납품을 시작, SKT 망을 신규 신청하는 소비자에게 공급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SKT에 공급된 위보는 400MHz를 지원하는 중앙처리장치(CPU)인 리얼텍(Realtek)의 최신 칩셋 '8196C'과 전파 간섭을 줄인 'MIMO'기술이 적용됐으며, 최대 300Mbps의 무선속도를 지원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네트워크 상의 PC에 저장된 동영상, 음악, 사진, 문서 등을 외부에서 접속해 별도의 변환 작업 없이 스마트폰 등의 기기로 이용할 수 있다.

    심상원 디지털존 대표는 "위보는 시장에 나온 상품을 벤치마킹하고 기존 시장과 상품에 대한 소비자 불만과 요구사항을 고려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을 인정받아 지속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스타벅스, 아마존 출신 CTO 영입…디지털·공급망 혁신 가속 [종목+]

      스타벅스가 아마존 식료품 사업을 이끌어온 기술 전문가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하며 디지털 전환과 운영 효율화에 속도를 낸다.스타벅스는 19일(현지시간) 아마존 출신의 아난드 바라다라잔을 신임 CTO로 선임했다...

    2. 2

      오라클 주가 7% 급등…틱톡 美사업 운영 투자자 그룹 합류 [종목+]

      미국 클라우드 기업 오라클 주가가 틱톡 미국 사업 운영을 맡을 투자자 컨소시엄에 합류했다는 소식에 급등했다.19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오라클 주가는 장 초반 한때 7% 넘게 상승했다. 오라클이 틱톡의 미국 사업을...

    3. 3

      iM뱅크 차기 행장에 강정훈 부행장 낙점

      강정훈 iM뱅크 경영기획그룹장(부행장·56·사진)이 차기 행장 후보로 낙점됐다.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추천위원회를 열어 강 부행장을 iM뱅크 행장 후보로 단독 추천했다.강 부행장은 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