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더골프쇼 in 서울'/사진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

2017 더골프쇼 in 서울'/사진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서울에 입성한다.

'더골프쇼 in 서울'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70여개의 골프용품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선 골프의류, 스윙교정기구, 퍼팅연습기 등 다양한 골프용품이 전시 및 판매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J&J골프아카데미 부스에선 프로골퍼들의 원포인트 레슨이 펼쳐진다. 관람객에게는 프로들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무료레슨권이 주어진다. 캘러웨이 부스에선 '오디세이'(ODYSSEY) 전용 퍼팅존을 운영해 참가자들이 클럽과 퍼터를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박람회가 열리는 4일 동안 선착순으로 입장한 관람객에게 총 600만원 상당의 '더골프쇼 상품권'도 지급된다. 상품권은 '더골프쇼'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하다.

'더골프쇼' 밴드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더골프쇼' 밴드에 가입하면 응모권이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니콘 신형 거리측정기, 2등에게는 이븐롤퍼터를 증정한다. 추첨결과는 오는 29일 '더골프쇼' 밴드에서 발표된다.

'더골프쇼 in 서울'의 관람료는 3,000원이며 '더골프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거나, 전용 앱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노규민 한경닷컴 기자 pressgm@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