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로셀의 강세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최원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비츠로셀이 지난해 10~12월 사상 최대 분기 매출을 기록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매출액은 32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8.7%, 특히나 영업이익은 65억원으로 35.4%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매출액은 분기 기준 역대 최고이며 향후에도 이익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최 연구원은 “수주도 계속되고 있다”며 “비츠로셀은 미국 센서스와 스마트미터기용 전지 공급을 재계약했고, 이외에도 비츠로셀의 미터기용 전지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방 수요 성장과 회사가 개발한 EDLC를 이용한 고출력 방식 제품의 우수성이 알려지고 있어 추가 대형 수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가기

일반적으로 대출 상품들이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를 차등 적용하는 것과는 달리 CAP스탁론은 신용등급에 차등을 두지 않고 누구나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CAP스탁론은 증권사와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자기 자본 이상으로 자금을 마련하여 보다 높은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나, 증권사 미수/신용을 이용하다가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들이 상환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스탁론을 활용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모두 연 2.4%의 업계 최저금리로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매입자금으로 활용 가능한데, 가치주의 경우 한종목 100% 집중투자도 가능하여 레버리지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한편 증권사 신용거래에서는 매수 불가 종목이 많아 종목 선정 제약에 불편했던 점에 반해 CAP스탁론에서는 19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여 ETF를 포함한 1500여개 종목이 거래가 가능하여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다.

CAP스탁론에 따르면 “가격메리트가 커진 주식을 저가매수하려는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저금리로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하여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오리콤, 인터엠, DMS, 오성엘에스티, 비에이치, 대창솔루션, 디지털옵틱, 플랜티넷, 신라젠, 아미노로직스, 트레이스, 잉크테크, 액션스퀘어, 아이원스, 픽셀플러스, 지엠피, 위즈코프, 코리아나, 딜리, 한스바이오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