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닝시즌을 맞아 증권사들이 실적을 발표하고 있다. 특히 중소형 증권사들이 양호한 실적을 기록하며 증권업종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연초부터 이어진 글로벌 증시의 폭락에 따라 1분기 수익성 악화 우려가 높아지고 있어 기대감과 불안감이 공존하는 상황이다. 국내 주식시장이 부진한 장세를 이어갈 경우 증권사들의 거래수수료 수익성 악화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증권업종이라고 해서 덮어놓고 투자하기보다는 차별화된 흐름을 이어가는 종목 위주로 선별해 대응에 나서는 것이 수익률 보전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비중을 확대하고 싶은데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라면 스탁론을 활용, 종목 매입에 나서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중소형 증권사의 '깜짝 실적', 주식자금 추가로 활용해볼까?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코이즈, 유니더스, 케이피티, 국제약품, 국동, 알루코, 유유제약, 아이앤씨, 대원미디어, 플렉스컴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