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번 주 턴어라운드 최선호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날까지 코스닥이 삼일 연속 하락하면서 걱정하는 투자자들이 많을 것이다. 지난 주 초반 갭상승할 때 공격적으로 개별주를 포트에 담았다면 현재 마이너스권에 들어간 종목이 절반 이상일 것이다.

    하지만,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시장은 대응만 잘 하면 언제든 손실이 수익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은 다시 박스권 하단에 도달했지만, 이전과는 다르다. 10월 중순 이후 비슷한 패턴을 만들며세번째 파동을 준비중이다. 20이평선만 지켜준다면, 이번주 700선 돌파도 기대해볼 수 있는 구간이다.

    지루한 횡보장으로 볼 수도 있지만, 급등주는 바로 이럴 때 선취매하는 것이다.

    그런 종목은 무엇일까?
    이번 주 턴어라운드 최선호주
    지난주 트리거스탁 증권방송은 후끈 달아오르다 못해 터질 지경이었다.

    일주일 내내 코스닥을 뜨겁데 달군 티브이로직(121800)이라는 종목 때문이었다.
    이번 주 턴어라운드 최선호주
    10월 20일 무료방송에서 매수가 2,880원에 강력 추천한 종목이 10월 28일 8,420원에 도달했다.

    26일 상한가 이후 상한가가 풀리면 매도하라는 문자를 받은 회원들은 계속 보유를 했고, 점상 3방이 연달아 터지며, 10일만에 무려 +192.36%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다.

    이런 종목은 상승추세도 쉽게 꺾이지 않는다. 10월 30일 고가 10100원을 찍고, +15.56% 상승한 9,730원에 종가를 만들었다. 하루 더 들고 있을 걸 하고 아깝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이미 트리거스탁의 회원들은 제2의 티브이로직을 바닥권에서 매집하고 있다.

    최근 추천주 사례를 보면 알 수 있다.

    푸른기술 +204%, 티브이로직 +192%, 뉴프라이드 +133%, 이아이디 +106%, SG충남방적 +77%, 동양네트웍스 +77%, 삼부토건 +76%, 솔고바이오 +71%, 에이텍티엔 +71%, 스틸플라워 +64%, 일경산업개발 +60%, 위즈코프 +55%, 깨끗한나라 +55%, 화승인더 +50%, 지엔코 +49.11%, 엠제이비 +48%, 이퓨쳐 +44%, 광림 +44%, 코다코 +37%, 모나미 +37%, 효성ITX +37%, 한국전자인증 +34%, 한국정보인증 +33%, 가희 +32%, 바이오스마트 +29%, 쌍방울 +37%, 퍼스텍 +30% 데코앤이 +30%, 케이사인 +26%, 유비벨록스 +25%, 윌비스 +24%, 대창스틸 +24%, 성문전자 +23%, 프리엠스 +22%, 리젠 +22%, 큐로컴 +22%, 한국항공우주 +21%, 현대상선 +20% 등 +2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들만 해도 셀 수 없을 정도다.

    바닥권 선취매 최선호주 지금 무료방송에서 추천중 >>

    이번 주에 이런 종목이 또 나오지 말라는 법은 없다.

    바로, 트리거스탁의 대표전문가 노영석멘토가 무료방송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노영석멘토는 급등주의 매수급소 자리를 정확히 포착한 공격적인 매매로 큰 수익 추구하는 전문가로 유명하다. 그리고 조정장에서는 발 빠른 현금화로 철저하게 리스크를 관리하게 때문에 수익을 보전하는 능력 또한 탁월하다.

    한마디로 영리하기 이를 데 없는 매매의 달인이다.

    “안녕하세요, 노영석입니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명확한 종목추천으로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기는 매매를 위해서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시장의 큰 판을 보고 접근하면 승률은 90%이상입니다. 여러분의 주식인생을 제가 확실하게 바꿔 드리겠습니다.”

    노영석멘토의 무료방송은 지금 아래 문구를 클릭하면 무료로 들어갈 수 있다. 망설이지 말자, 11월 첫 주의 계좌수익의 출발이 클릭 한번에 달려있다.

    장대양봉 급상승이 기대되는 종목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11월 2일(월) ~ 11월 4일(수), 장중 8:30~15시

    - 무료방송전문가 : 노영석멘토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모다정보통신, 산성앨엔에스, 현대상선, 현대제철, 아가방컴퍼니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우리도 10배 뛰어보나"…개미들 '기대감 폭발'한 종목 [종목+]

      이마트가 겹호재에 15일 주가가 급등하면서 투자자들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신세계푸드를 100% 자회사로 편입하기 위한 공개매수에 나선 데다, 동서울터미널 부지 개발 기대감까지 유입되면서다.이날 이마트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7200원(8.76%) 뛴 8만9400원에 정규장을 마쳤다. 이마트 주가가 종가 대비 8% 이상 뛴 건 지난 7월 이후 4개월여 만이다. 이날 장중에는 상단을 13%대까지 높이기도 했다.이마트 주가가 상승한 건 자회사 신세계푸드를 공개매수해 완전 자회사로 편입한다는 결정 때문으로 풀이된다. 공개매수가는 주당 4만8120원으로, 직전 영업일인 지난 12일 종가 대비 약 20% 높은 수준이다. 이 때문에 신세계푸드 주가는 이날 19.2% 올랐다.이마트가 신세계푸드를 100% 자회사로 편입하면 회사의 이익과 현금 흐름은 이마트의 연결 실적에 반영된다. 최근 수년간 사업 재편을 추진해온 신세계푸드가 구조조정 막바지 단계에 접어든 만큼 경영효율화를 통해 주력 분야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신세계푸드는 그간 '스무디킹코리아', '노브랜드피자', '베러푸즈' 등 수익성이 낮은 사업을 과감히 정리해왔다. 최근에는 전체 매출의 약 18%를 차지하던 단체급식 사업부까지 매각하며 사업 구조 재편에 속도를 내왔다.대신 베이커리 기업간거래(B2B) 사업과 버거 프랜차이즈(FC) 사업을 핵심 축으로 삼는 한편 'K-푸드'에서 신성장 동력을 찾고 있다. 이마트 역시 신세계푸드 100% 자회사 편입으로 경영효율화를 이루는 한편 지배구조 단순화로 주주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이와 함께 이날 동서울터미널 부지 개발 기대감도 이마트 주가를 밀어올린 이유로 꼽힌다.오세훈 서울

    2. 2

      국민연금 전략적 환헤지 개선…달러 매도 물량 수시로 나올 듯

      국민연금이 15일 해외 자산의 최대 10%에 달하는 전략적 환헤지를 내년까지 1년 추가 연장하면서 최근 1470원 안팎에서 움직이고 있는 원·달러 환율이 하락 안정할지 주목된다. 시장은 특히 전략적 환헤지를 시장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하겠다는 국민연금 방침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것으로 알려졌다. 외환시장에 수시로 국민연금발 달러 매도 물량이 나올 수 있다는 관측도 있다.국민연금이 이날 기금운용위원회에서 ‘국민연금기금 한시적 전략적 환헤지 기간 연장(안)’을 의결한 것은 시장이 충분히 예상한 조치로 평가된다. 1470원 안팎의 원·달러 환율이 지속되고 있고 상당수 전문가가 환율 하락을 전망하는 상황에서 전략적 환헤지를 중단할 이유가 없어서다. 한국은행이 이날 국민연금의 전략적 환헤지 연장에 따라 650억달러 규모 외환스와프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한 것도 예상된 조치로 받아들여졌다. 일각에선 국민연금이 전략적 환헤지 비율을 높이고 한은과 외환 스와프 한도를 크게 늘리는 방안을 결정할 수 있다는 전망도 있었지만, 결론은 현행 유지로 나왔다.시장이 주목한 조치는 전략적 환헤지 제도 개선 방안이다. 기금위는 이날 “전략적 환헤지를 시장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 가능하도록 탄력적 집행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외환당국이 환헤지 가동을 위한 국민연금 내부 기준이 외부로 알려져 발생하는 여러 부작용을 국민연금 측에 제기한 결과가 받아들여진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 최근 시장에선 1473원 선에서 국민연금이 전략적 환헤지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해당 환율 수준에서 투기적 거래가 나온다는 지적도 있었다.외환당

    3. 3

      국민연금공단, 한은과 외환스와프 계약 2026년 말까지 연장 [종합]

      국민연금이 올해 말 종료 예정이었던 외환 당국과의 외환스와프 계약을 1년 연장하기로 했다.국민연금기금운용위원회는 1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2025년도 제7차 회의를 열고 '국민연금기금 한시적 전략적 환헤지 기간 연장(안)'과 '목표초과수익률 설정 방안(안)' 등을 심의·의결했다.작년 12월 환율 급등 이후 안정화에 따른 환손실에 대비하기 위해 한시적으로 전략적 환헤지 기간을 올해까지로 연장한 기금위는 "최근에도 여전히 환율이 높은 수준에서 유지되고 있어 이 기간을 내년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설명했다.이에 따라 국민연금공단은 한국은행과의 외환스와프 계약을 2026년 말까지 연장할 계획이다.기금위는 또 전략적 환헤지를 시장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할 수 있도록 탄력적 집행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이밖에 '목표초과수익률 설정 방안'도 심의·의결했다.목표초과수익률은 기금운용본부가 기준수익률을 초과해 달성해야 하는 수익률의 목표치다.기금위는 초과수익 창출 필요성과 계속되는 금융시장 불확실성 등을 균형 있게 고려해 2022∼2026년 5년 누적 목표 초과수익률을 0.248%포인트로 의결했다.한편, 이날 기금위 참석자들은 보건복지부·기획재정부·국민연금·한국은행이 참여하는 4자 협의체 논의 배경과 공동연구 방향 등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기금위는 앞으로 관련 진행 상황을 보고받고, 주요 정책 추진 시 기금위의 심의·의결을 받아 추진하도록 했다.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은 "국민연금기금은 100조원 수준으로 국내총생산(GDP)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연금 개혁에 따라 향후 그 규모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