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악재 속에 그 동안 국내증시에 매도일변도 대응하던 외국인들이 현물과 선물을 동시에 순매수하고 있다. 기술적으로도 코스피는 지난해 7월 이후 지속되고 있던 하락추세선과 60일선을 동시에 돌파하고 있다.

거래량과 거래대금이 증가한 것은 투자심리가 회복되면서 위험자산에 대한 선호가 다시 강화되고 있음을 말해준다. 최근 코스피의 상승을 이끌고 있는 것은 19% 가까운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다. 주간차트로 보면 V자형 반등을 나타내고 있다. 2013년 10월과 12월, 2014년 6월의 고점인 150만원이 주요 저항선으로 판단된다. 주간차트로 보면 추가상승이 예상된다.
코스피 추가상승 예상 분위기…내 주식담보잔고는 괜찮아지나?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넥슨지티, KTH, 액토즈소프트, 파라다이스, CJ오쇼핑, 내츄럴엔도텍, 크레듀, 휴온스, 서원인텍, KG이니시스, 젬백스, 태웅, 크루셜텍, 아이센스, 컴투스, 슈프리마, 모투투어, 다음카카오, 차바이오텍, 인터플렉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