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정보통신부 '안녕~ 액티브X, 안녕! 편리한 인터넷 생활' 브이로그 공모전 개최
편리한 인터넷 생활을 브이로그에 담는다.


◈ '안녕~ 액티브X, 안녕! 편리한 인터넷 생활' 브이로그 공모전
나의 일상을 담는 ‘브이로그’ 찍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이 도전해보면 좋을만한 공모전 소식 가져왔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인터넷 이용 환경 개선 캠페인을 주제로 '안녕~ 액티브X, 안녕! 편리한 인터넷 생활' 브이로그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지원자격은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접수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9월 18일까지입니다. 1등 200만 원 외 총상금 400만원이 수여됩니다.

◈ 신청방법
공모 주제가 정확하게 무엇인지 잘 모르는겠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공모주제는 액티브X 개선 등으로 편리해진 PC 기반의 인터넷 이용 일상을 담은 영상입니다. 이래도 잘 모르시겠죠? 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간편결제, 앱 카드, 브라우저 인증서, 사설 인증서 서비스 등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모습들을 영상에 담아주시면 됩니다. PC 환경에서의 엑티브 X 개선 등으로 편리해진 인터넷 이용 일상을 촬영한 영상에 한해 공모가 가능하니 주제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영상을 촬영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3분 이내의 영상이라고 하니 영상을 촬영하면서 꼭 시간도 확인하셔야 겠습니다.

아나운서 : 최민정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