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주토피아> 테마 컬렉션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주토피아> 테마의 신규 컬렉션 공개
클래식 클로그부터 털 크록스까지…<주토피아> 캐릭터에서 영감 받은 다채로운 라인업
오는 12일부터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 및 주요 매장에서 한정 판매
클래식 클로그부터 털 크록스까지…<주토피아> 캐릭터에서 영감 받은 다채로운 라인업
오는 12일부터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 및 주요 매장에서 한정 판매
크록스는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캐릭터 IP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의 감성과 스토리를 크록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주토피아> 테마 컬렉션 역시 디즈니 팬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에게 <주토피아>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클로그, 클래식 플랫폼 라인드 클로그 등 크록스의 대표 라인업에 ‘닉’과 ‘주디’ 캐릭터, 도넛과 ‘팝시클’(Pawpcicle) 등 <주토피아> 속 아이템 모양으로 제작된 다양한 지비츠™ 참과 그래픽 디테일을 더해 완성됐다.
‘주토피아 클래식 클로그’는 ‘주디’와 ‘닉’ 캐릭터 모양으로 제작된 독점 지비츠™ 참이 더해진 제품이다. 기존 클래식 클로그와 달리 백 스트랩에 포근한 안감과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미니 포켓이 적용돼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또한, 쌀쌀해진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털 크록스(Furry Crocs)’가 컬렉션에 포함되어,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는 소비자들의 관심도 한층 높아졌다. ‘주토피아 클래식 플랫폼 라인드 클로그’는 부드러운 털 안감이 더해져 보온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높은 플랫폼 실루엣으로 스타일까지 선사한다. ‘주디’와 ‘닉’ 뿐만 아니라 ‘벨웨더’, ‘클로하우저’ 등 <주토피아>의 다양한 캐릭터 모양으로 제작된 지비츠™ 참이 더해져 소장 가치도 높다.
어린이를 위한 ‘주토피아 키즈 클래식 클로그’ 역시 부드러운 플러시 질감의 독점 캐릭터 지비츠™ 참을 적용해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안전을 위해 지비츠™ 참을 고정해 제작,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완성됐다.
크록스는 <주토피아>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주토피아 5팩’과 플러시 지비츠™ 참도 출시하며, 크록스만의 커스터마이징 재미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플러시 지비츠™ 참은 ‘주디’와 ‘닉’을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주토피아> 테마 컬렉션은 오는 12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